텐트밖은 한국

구이바다 코베아, 지라프 버너 비교 후기

히핑소 2024. 5. 29. 11:34
반응형

캠핑을 시작하기 전

난지캠핑장 바비큐존과 집에서만 활용하던

지라프 구이바다 L 을

첫 캠핑과 두번째 캠핑까지 활용하고

트렁크부피를 많이 차지하는 문제 및

감성이 한스푼 모자른 문제를 해결하고자

다른집으로 당근을 보내버렸다

 
 
 
 

2인이 캠핑에서 활용하기에 L사이즈는

전골팬이 커서

라면 1개를 먹고 싶어도

2개 이상을 끓여야만 하는

문제(?)도 있었다ㅋㅋ

(by 다이어트중인 여치니)

* 길이는 47cm x 28cm , 6kg

물론 그릴팬은

구이를 많이 올릴 수 있어서 진짜 좋았다

 

라지 사이즈를 보내며

코베아 구이바다 세라믹 M사이즈

올리브그린 신상을 업어왔다

가격은 11.2 만원으로

매우 저렴하게 구매 했으나..

구매 하고 봤더니

지라프 구이바다에 있었던

두터운 그릴팬(구이판) 이 없었다..

저 3번 그릴팬으로

꼬치 구이 정도만 구울 수 있다는데..

우리의 캠핑에서

두터운 고기에 그릴자국 내는 재미가

빠지면 안되었기에

며칠을 고민한 뒤

당근에 1주 올려서

거래 되면 보내는 것으로 결정하고

결국 '개봉 & 새상품' 으로 팔아버렸다

* 그와중에 8,000원 벌었음

코베아 구이바다 세라믹 올리브그린은

버너 스위치에 감성도 넘치고

가방 및 라운드코너 디자인도 이쁘고

아담한 ev6 트렁크에 넣기도 유용하면서

4kg 정도로 무게까지 가벼운 편이었다

두터운 그릴팬(구이판) 만 있었어도..

 

그렇게 새로 업어온

지라프 구이바다 M 아이보리 에디션!!

코베아 구이바다와 비교 해봤을 때

꼬치구이판 구성이 좋고

무엇보다 그릴팬(구이판) 이 포함 돼 있다 ㅋㅋ

전골팬은 코베아, 지라프 거의 비슷한 편!!

* 전골팬 30cm X 20cm x 5.5cm, 전체 무게 3kg

코베아는

* 전골팬 35cm X 22cm x 9.5cm, 전체 무게 4kg

전체적인 구성 및 활용성은 지라프 Win

디자인과 감성, 부피효율은 코베아 Win

그렇게 2개의 구이바다를 구매하고

재쓰 버리면서 남긴 투샷 ㅋㅋ

사고팔면서 약간의 피로감이 있긴 했지만

그만큼 그릴팬(구이판) 을 너무 원했다

다음 컨텐츠는

캠핑장에서

소고기 등심에 그릴자욱 실컷 내보며

지라프 구이바다 사용기와

맛잇게 옴냠냠한 후기 리뷰를

남겨 볼 계획이다

글, 그림 - 충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