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트밖은 한국

초보 캠핑 프롤로그 with 벨누이뜨/아토즈캠핑/코베아일산/트레이더스/중고거래

히핑소 2024. 4. 30. 11:56
반응형

요즘 여치니랑 나랑

회사 일이 너~~~~무 바빠져서

4/10(수) 총선을 끼고 (*사전투표 후)

해외 휴양 힐링 좀 해볼까 하다가

동남아 에어텔 비용이 유럽 수준 인걸 보고는

여행을 결국 포기 했다

대신

취미 후보로 찍어뒀던

캠핑과 골프 중에

한 가지를 시작하는 것으로

여치니와 합의를 보고

우리한테 맞는게 뭘까 고민하다가

자연속에서 맛있는 것들을 많이 해먹을 수 있는

캠핑으로 결정을 했다

무엇보다 거실에서

먹핑(먹는 캠핑) 유튜브를 보고

츄룹거리는 여치니의 표정을 보고나서는

골프채를 잡을 수 없었다 ㅋㅋ

그렇게 시작된 우리의 취미!!

 

텐트밖은 한국 !!

 

예산은 세부에서 5박 휴양 할 금액인

250만원 내외로 잡았다

클래식캠퍼 TFS텐트 요토플러스

 

우선 제일 중요한 텐트!!

텐트는 원룸 같은 돔 형 과

1.5룸 같이 수면이 분리된 터널형 중

선택을 해야하는데

우리는 식사 및 액티비티와 수면 분리를 선호해서

터널형으로 결정했다

들고다니기 힘들지 않도록 무게도 고려하여

면, 나일론, 폴리에스터 재질 중

가벼운 나일론 위주로 텐트를 찾아보았다

처음으로 마음이 간 텐트인

#헬스포츠 #김레텐트

여름에 덥다는 단점을 커버할 방법이 없어서 패쓰!

(* 무게는 10kg미만 대박)

코베아 #고스트플러스, #고스트팬텀

가성비가 좋고 A/S가 편한 국산차 느낌이었지만

결과적으로 감성이 한스푼 모지라서 패쓰! 했다

(* 무게는 17kg 정도)

그리고 우연히

요토플러스 라는 올리브 감성 가득한

그레이그린 텐트를 보았는데

보자마자 완전 마음에 들어버렸다

(* 무게는 11kg)

요토플러스 제원

 

이 텐트는 홍콩? 중국? 산 고급 텐트인데

단독수입업체인 클래식캠퍼는 품절이라

네이버 캠핑 카페에서

중고 거래로만 살 수 있었다

그 외 스노우라인, 노르디스크,

노스피크, 스노우피크, 헬리녹스 등

무게 또는 예산초과로 모두 아웃!!

 

그렇게 #요토플러스 #그레이그린

중고 거래하기로 하자,

쿠야쿨러(아이스박스)

어반사이드 이지웨건(카트)

코베아메쉬폴딩쉘프(걍 선반)

쓰던 팩망치가방(서비스로 준ㅎㅎ)

캠토리 폴대세트가방(타프 용 별매품)

을 모두 좋은가격에 판매하겠다고 하였고

물건 끼워파는 사람으로 잠시 의심을 했지만

가격도 괜찮게 내놓고 친절한 분이어서

안심하고 구매를 할 수 있었다

덕분에 50만원 정도 비용도 세이브 하고

텐트치는 법도 배울 수 있었으니

지금 생각해보면 은인 ㅋㅋㅋㅋ

이렇게 필수템을 한꺼번에 사며

구매 리스트를 작성하고

나머지 캠핑제품을 하나씩 준비해나갔다

식사를 위한

테이블, 의자, 키친툴세트, 주전자,

시에라컵, 랜턴, 구이바다

수면을 위한

전기장판, 매트, 베개, 전기릴선

 
 

캠핑 오프라인 매장으로는

일산의 아토즈캠핑과 벨누이뜨, 코베아매장,

그리고 트레이더스를 방문했다

고릴라 캠핑도 방문했지만

건질 제품은 크게 없었다

 
 

먼저 아토즈 캠핑!!

가장 중요한

식사 테이블로

코베아 BTS, 몬테라, 토르박스 IGT 등 고민하다가

몬테라 테이블로 결정 했다

두번째 방문 해서는

벨락 시에라컵 스텐 2개와

랜턴으로 루메나 M3, 크레모아를 샀다

아토즈 캠핑의 가장 큰 장점은

온누리상품권으로 결제 시

10% 할인을 즉시 받을 수 있다는 점이다

* 인터넷 최저가 보다 저렴할 수 있음!!

 

여러 off-line 매장 중 한곳만 방문한다면

무조건 아토즈 캠핑 강추!!

코베아 고스트플러스

일산 코베아 매장은

건물을 통으로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피칭된 텐트도 많이 볼 수 있고

별의별 코베아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었다

우리가 실 구매한 제품은

디즈니 미키마우스 앞치마 한개ㅎㅎ

첫 방문이라 잘 몰라서 구매 하기 어려웠다

(*첫 방문 시 잘 안사는 성격임)

여기는 재방문 예정!!

다음은 벨누이뜨 매장~

유튜브 알고리즘이

계속 인도하여 방문해보았는데

다른 매장에는 없던

헬스포츠 #발할 제품이 두둥 해서

우리를 터널텐트로 처음 인도했던

#발할 #김레 의 추억이 돋는 장소였다

카고컨테이너 체어도 볼 수 있어서

덕분에 앉아보고 구매를 결정할 수 있었다

위치는 아토즈캠핑과 도보로 3분 거리이므로

같이 들러볼 만 하다

 
 

베게는

 

트레이더스 #언니베게 로 유명한

#포터블메모리폼베개

최고라는 유튜버들의 공통적인 평을 보고

바로 2개 구매!!

그리고 온라인으로

캠핑의자, 키친툴 10종, 주전자, 보국전기장판,

전기릴선, 쿠디에어매트, 지라프 구이바다 등

모두 구매를 마쳤다

이제 !! 트렁크를 가득 채우고!!

캠핑장으로 떠날 준비 완료!!

글, 그림 - 충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