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한 국내여행

[경기/분당] AK플라자에서 열린 옴팡이 팝업스토어에 다녀왔어요! +온라인 옴팡이스토어

히핑소 2020. 4. 24. 21:43
반응형

남치니는 언젠가 이모티콘을 세트로 사면

원래 합쳐서 400초코짜리를 300초코에 살 수 있는

할인이 있다고 이모티콘 세트를 선물한 적이 있어요.

그 때 이모티콘 세트에 들어있던 것 중 하나가 옴팡이!

그 전까지는 옴팡이를 몰랐다가

옴팡이를 하나 둘 씩 써보니

생각외로 너무너무 귀여워서

남치니와 저는 옴팡이의 매력에 빠져버렸어요 ㅋㅋ

하얗고 동글동글하고 귀엽고 표정도 다양하고!

남치니와 저의 넘버원캐릭터는 에비츄지만

그 귀여움으로 잠시 에비츄의 자리를 넘봤던 옴팡이.

작년에 진짜 가까운 곳에서 열렸던

신촌 현대 유플렉스에서 열렸던 옴팡이 스토어를

하루 차이로 놓치고 너무너무 아쉬웠던 차에

남치니가 분당에서 옴팡이 스토어를 한다는

소식을 가져와서 오로지 옴팡이를 보러

분당까지 가기로 했습니다.

원래 토욜이면 항상 늦잠을 자는데

옴팡이 보려고 일찍 일어나서 준비했어요 ㅋㅋ

옴팡이 스토어 가는길에

옴팡이 인형이 있어서 너무 반가운 마음에

쪽팔림도 잠시 잊고 사진 찰칵 ㅋㅋ

지하로 내려가니 옴팡이가 맞아주고 있어요!

근데 조명이 아래에서 나와서

옴팡이가 약간 무서워보이기도 ㅋㅋㅋ

옴팡이 스토어 입구

이제 옴팡이스토어에 있는 캐릭터 상품들을

보여드릴게요.

남치니가 찍사한다구 열심히 찍었어요 ㅎㅎ

대왕인형은 50퍼 세일중이었구요.

납작 쿠션도 있었어요.

납작쿠션

납작쿠션

여러가지 파우치, 여권지갑, 스티커도 있구요.

날아랏 옴팡이!

슈퍼맨 옴팡이

귀여운 목베개도 있어용

아, 에버랜드에서 안사왔으면 여기서 샀을텐데!

수박먹는 옴팡이 너무 귀엽지 않나요 ㅠㅠ

펜, 노트도 있는데

펜이 4,500원으로 생각보다 비싸고

제가 좋아하는 옴팡이 모습이 없어서 안샀어요 ㅎㅎ

다양한 키링!

남치니는 여기서 맛소금 옴팡이를 하나 샀답니다.

남치니가 자타공인 솔티킴인데,

아주 어울리는 키링을 샀어요 ㅋㅋㅋ

키링과 얼굴쿠션

에코백도 있어서

남치니랑 살까말까 고민했는데..

그냥 키링을 사서 있는 에코백에 걸기로 했어요.

남치니가 끝까지 고민한 에코백인데

차마..... 회사에 들고다닐 수 없다고 하더라구요.

에코백 가격은 20,000원이었습니당.

옴팡이 얼굴 파우치.

전 이미 에비츄 동전지갑이 있어서 패스 ㅜㅜ

CCTV 지켜본다 / 숨어서 보구이떠!

넘나 귀엽지 않나요.

전 얼굴쿠션을 끝까지 고민했지만,

옴팡이 얼굴이 금방 더러워질 것 같은데

세탁에 자신이 없어서 포기했어요 ㅠㅠ

이미 있는 에비츄 인형도 회색이 되어가는......

칸막이 같은 곳도 깨알같이 옴팡이가 있었어요.

귀여운 맛소금도 있구.

사진찍는 옴팡이도 있었어요.

옴팡이 인스타 팔로 해서 쇼핑백도 얻었어요.

원래는 200원이라네요. 그냥 스티커 하나 붙어있는뎅.

남치니 에코백에 붙인 맛소금 옴팡이!

제가 산 데코스티커도 붙이려구요 ㅎㅎㅎ

아쉽게도 옴팡이 팝업스토어는 분당에서는

7/6이 마지막이에요.

그런데 담에는 김포에서 한다고 하네요!!

또, 온라인 옴팡이스토어도 있어요.

http://m.overactionstore.com/product/list.html?cate_no=117

 

THETEM - 옴팡이

최고의 아이템을 득템하라! THETEM(더템)에서 오버액션토끼, 옴팡이, 오구의 공식 제품을 만나세요.

thetem.co.kr

 

 

원글 https://blog.naver.com/yannichoongs/221579856004

 

[경기/분당] AK플라자에서 열린 옴팡이 팝업스토어에 다녀왔어요! +온라인 옴팡이스토어

남치니는 언젠가 이모티콘을 세트로 사면 원래 합쳐서 400초코짜리를 300초코에 살 수 있는할인이 있다고 ...

blog.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