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한 국내여행

[경기/남양주] 한강뷰가 멋진 남양주 카페 요새

히핑소 2020. 4. 24. 21:41
반응형

즐거운(?) 월요일입니다.

오늘은 월요병을 이겨보고자

행복했던 기억을 소환하기 위해

남치니와 지난 일요일에 갔던

한강뷰가 멋진 남양주 “카페 요새”를

리뷰하려고 합니다.

카페 요새는 예전에 남치니와 드라이브 하다가

우연히 들어가게 된 곳이에요.

남치니는 미리 데이트코스로 준비한 것이라고

급조했지만

전 얻어걸린 것이라는 것을 알았답니다 ㅋㅋ

아무튼 이렇게 알게된 카페 요새를

작년에 가고 올해 오랜만에 바람쐬러 또 가기로 했어요.

주차를 하고 입구를 통해 들어가시면 돼요.

입구

주차장 쪽에서 바라본 카페입니다.

사실... 나오면서 찍어서

들어갈 땐 밝은 대낮이었는데

어느새 노을이 지고있네요.

야외 자리의 모습입니다.

(벌레만 없으면) 밖에 계속 있고 싶을 정도로

분위기가 좋아요.

 

야외 정원에서 바라본 한강뷰에요.

잔잔한 모습이 평화로워요.

산책로 내려가는 길입니다.

계단도 참 분위기있게 만들어 놓았어요.

분위기는 여러모로 합격점!

다시 카페로 돌아와서...

아래는 메뉴판입니다.

분위기값이 있는지 커피값이 꽤 비싸요. ㅠㅠ

예쁜 색색의 케이크가

먹어달라고 유혹했지만

맛있는 저녁을 위해 참았어요 ㅎㅎㅎ

카페에서 바라본 뷰에요.

창가자리에 앉으면

밖에 확 트여 있어서 참 시원한 느낌이에요.

저희가 앉은 자리에서 바라본 모습이에요.

이렇게 뷰 좋은 곳에서

한강 한번 보다가 일 좀 하다가 했답니다...

예쁜 꽃도 꽂아져 있어서

괜히 기분이 좋아져요♡

저흰 아이스아메리카노와 리얼딸기라떼를 시켰어요.

근데 아메리카노는 좀 많이 연해서

리얼딸기라떼가 훠어어어어얼씬 맛있었어요.

요새에서는 아메리카노보다

다른 달달한 음료 추천드려요.

 

아니 화장실에 갔는데

화장실 뷰가 너무 예뻐서 그만

사진을 찍었어요 ㅋㅋㅋ

 

앉는 자리는 이렇게 깔끔하고

약간 갤러리 느낌도 나고 그래요.

산책하다가 찍어본 모습!

평화로워보이지만

벌레가 너무 많아요!!!!!!!!!

벌레 너무 시러요!!!!!!!!!!!!!!!!

결국 바로 올라와버리고 말았습니다 ㅠㅠ

남양주에 예쁜 카페가 많지만

한강을 제대로 즐기고 싶으시면

카페 요새 추천드려요!

​원글 https://blog.naver.com/yannichoongs/221548129489

 

[경기/남양주] 한강뷰가 멋진 남양주 카페 요새

즐거운(?) 월요일입니다. 오늘은 월요병을 이겨보고자 행복했던 기억을 소환하기 위해남치니와 지난 일요일...

blog.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