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한 냠냠촵촵

[마포/광흥창] 정육점 추천 "우아한"

히핑소 2022. 10. 28. 23:22
반응형

 

광흥창 하나로마트 근처에 힙한 정육점이 있다.

지금 정육점 외관 사진은 없지만...

여기 있는 정육점이다.

 

사진은 없지만 가게가 일반 정육점과 달리

굉장히 트렌디한 느낌이다.

진열도 잘되어 있고 와인도 있고

곁들일 여러 소스들도 있다.

내가 코로나 걸렸을 때

남치니가 사서 배달해준 1++ 차돌박이

BMS(beef marbling score라고 한다 ㅋㅋ) 등급이

9단계로 최고 좋은 한우였다.

그런데 100그램에 9900원 정도로

비싸지도 않았다.

이건 차돌박이하고 같이 사다준 생삽겹살.

잡내도 안나고 맛있었다.

사실 이걸 추천하고 싶어서 글을 쓰게 되었는데

우아한 정육점에서 삼겹살 중 제일은

"한돈 촘촘삼겹살" 인 것 같다.

정말로 촘촘하게 칼집이 있는 삼겹살인데

일반 벌집삼겹살하고는 달리

육즙과 식감이 살아있어서

마치 삼겹살 갈비를 먹는 것 같은 느낌이었다.

구울때 기름이 많이나오긴 한다 ㅋㅋ

이건 생삼겹살을 냉삼 크기로 잘라주신 것이다.

우아한 정육점 너무 친절하고 센스있다!

서울사랑상품권도 쓸수 있다 ㅎㅎ

여의도 셋째집이

냉삼이랑 치즈랑 대파랑 구워주는

특색이 있는 냉삼 맛집인데

남치니가 마포 셋째집을 열어주었다 ㅋㅋ

가끔은 이렇게 진짜 냉삼을 팔 때도 있다.

나는 냉동삼겹살을 넘 좋아하는데

밖에서는 은근 비싸고 맛집 찾기도 어려워서

이렇게 사다가 집에서 구워먹으면 딱 좋다. ⸝⸝•ᴗ•⸝⸝

앞으로도 자주자주 애용해야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