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한 해외여행

[쿠바 여행기/바라데로] 올인클루시브 호텔 현지 예약 및 호텔 추천 “Grand memories Varadero - All Inclusive”

히핑소 2020. 4. 25. 12:54
반응형

안녕하세요, 야니충스입니다.

쿠바 여행에 대한 기억이 더 희미해지기 전에 오늘은 멕시코 칸쿤을 본따 만들었다는 쿠바의 대표적인 휴양지 “바라데로Varadero”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쿠바에 가는 여행자 중 바라데로에 가지 않는 여행자는 없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그만큼 아바나(하바나)에 이어 대표적인 쿠바의 여행지!!

바라데로 올인클루시브 호텔 예약 방법

#바라데로올인클루시브호텔예약

우리나라에서 직접 예약을 하고 가는 방법도 있지만 많은 배낭여행자들은 쿠바에 도착한 후 여행사에서 직접 예약하기도 합니다. 저희는 여행 준비 없이 갔기 때문에 여행사에서 예약했습니다.

아바나에서 여행사들은 올드 아바나 보다는 주로 Havana libre hotel 주변 시내에 모여있습니다.

저희가 몇군데 돌아본 결과 가격은 비슷한 듯 했구요.

바라데로 올인클루시브 호텔 예약한다고 하면 스크랩한 파일 같은걸 보여주고 거기서 고르라고 합니다 ㅋㅋㅋ

마치 우리나라 80년대 느낌....? 그리고 호텔 소개도 딱 호텔 소개 책자 2페이지밖에 참고할 수 없었어요.

그 책자엔 걍 바다사진, 호텔 전경사진 밖에 없기 때문에 거의 아무런 정보도 없다고 보면 됩니다 ㅋㅋㅋ

저희는 정보 부족으로 5성급이면 뭐라도 좋겠지라는 생각에 하룻밤에 인당 110쿡(약 143,000원)에 2박을 예약하고 3명이니까 660쿡(약 858,000원)이라는 거금을 지출했습니다. 그런데 저렇게 큰 돈을 내고 저희가 받은건 종이 쪽지 하나 ㅠㅠ

종이 쪽지 사진이 없네요 아쉽게도...

정말 허접한 종이입니다 ㅋㅋㅋㅋ

과연 제대로 예약이 되었는지... 걱정이 되어서 바라데로 가서 호텔 체크인 할때까지 의심과 두려움에 떨어야 했습니다 ㅋㅋㅋ

Sanctuary at Grand memories Varadero

바라데로에 memories 계열 호텔이 아래와 같이 여러개 있습니다.

저희가 예약한 건 젤 위에 있는 Grand memories Varadero이고 이것이 5성급이고 그냥 Memories는 4성급입니다. Grand memories 안에 Sanctuary가 있어요.

#하바나에서바라데로

올드카 택시를 타고 이동!

120쿡인가... 110쿡인가... 그 언저리였습니다.

저희가 타고간 올드카.

넘 이뻐서 이 앞에서 사진도 찍었어요 ㅋㅋ

#바라데로도착

드뎌 휴양도시 바라데로에 도착했습니다.

호텔로 고고고!

바라데로 해변에서 거의 끝에 있어요.

로비

로비에서 체크인을 하면 모든 것을 다 할수 있는 절대팔찌를 줍니다 ㅋㅋ 이 팔찌만 보여주면 호텔 안에서 모든것을 할 수 있어요.

이제 쭉 호텔 전경을 보여드릴게요.

넓어서 짐을 옮길 땐 카트(?)같은걸 타고 돌아다니구요.

산책하며 찍어보았습니다.

이렇게 3층정도 건물이 동마다 있는 구조에요.

오히려 높은 건물이 아니어서 더 좋았습니다.

해변으로 가는 길.

#카리브해 입니다 ㅋㅋ 색이 참 이쁘죠.

저기 있는 그릴에서 식사시간에 되면 고기도 구워줍니다. 아 그릴향이 장난 아니에요.

#올인클루시브호텔 장점은 술, 음료, 아침, 점심, 저녁, 이벤트까지 모두 포함되었다는 것이죠.

아래와 같이 생긴 식당이 여러개 있고 예약해서 먹을 수 있는 식당도 있는데 예약 경쟁이 치열한지 모르고 천천히 갔다가 예약 식당에선 한끼도 못먹었어요. ㅜㅜ

혹시 예약식당 가시길 원하시면 무조건 아침 일찍! 예약하세요!!!

즉석으로 그릴에서 닭, 돼지, 소고기를 구워주고 토마토구이 소시지도 있습니다. 아 넘나 행복😍

여기가 천국인가요.

낮술은 빠질 수 없어요.

이런 바도 곳곳에 있어서 술도 마음껏 공짜로 먹을 수 있어요. 럼, 칵테일, 맥주 원없이 먹었습니다.

수영장은 2-3개가 있는데 이렇게 옆사람에게 우연히 얻은 유니콘 띄워놓고 놀기도 했어요.

해변에서도 놀구요.

비록 빨리 지치긴 했지만 ㅋㅋ

파도가 심해서 저흰 금방 나왔는데 외국분들은 파도와 싸우며 잘 노시더라구요 ㅎㅎ

한적한 숙소 앞 모습.

#바라데로호텔룸

방은 이러한 모습입니다.

아바나의 까사들에 비하면 정말 천국...

저녁엔 공짜로 뮤지컬도 볼 수 있어요.

바람불어서 넘 추웠지만 ㅜㅜ

바라데로 호텔 고민하시는 분들

“Sanctuary at Grand memories Varadero” 한번 예약해보세요. 음식도 괜찮고 조경도 잘 된 호텔이에요!

https://www.google.com/maps/place/Grand+Memories+Varadero/@23.1985876,-81.1431685,17z/data=!3m1!4b1!4m5!3m4!1s0x88d3a051864edfbd:0xabaf713e137e2b9a!8m2!3d23.1985876!4d-81.1409798

 

Grand Memories Varadero

★★★★☆ · 호텔 · Punta Hicacos, Km 18.5, Autopista Sur

www.google.com

​원글 https://blog.naver.com/yannichoongs/221501168001

 

[쿠바 여행기/바라데로] 올인클루시브 호텔 현지 예약 및 호텔 추천 “Grand memories Varadero - All Inclusive”

안녕하세요, 야니충스입니다. ​쿠바 여행에 대한 기억이 더 희미해지기 전에 오늘은 멕시코 칸쿤을 본따 ...

blog.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