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한 해외여행

[포르투갈 여행기/포르투] 포르투에서의 먹부림 & 포르투 맛집 추천

히핑소 2020. 4. 25. 12:50
반응형

겨우 2개 쓰고 쿠바 여행기를 마무리 하고 ㅋㅋ

이제 쿠바에서 날아온 나와 한국에서 날아온 남치니가 포르투에서 만나 2주간의 여행을 시작한 포르투갈, 스페인 여행기를 시작해 봅니당.

 

워낙 포르투갈, 스페인 명소에 대한 정보는 많기 때문에 전 제가 먹은 것 위주로 기록하려고 합니다.

 

 

1. Restaurant Filha da Mae preta

 

공항에서 도착해서 피곤한 몸을 이끌고 히베리아 강변에 아무 식당이나 들어간 곳.

파스타는 쏘쏘했지만 샹그리아와 우리나라 갈비찜같은 고기조림(?)은 맛있었다.

 

 

2. 포트와인

 

포르투갈에서 꼭 먹어야 한다는 포트와인!

멋지게 생긴 와인가게에서 샀는데 가격도 별로 안비싸고 풍미가 참 좋았다. 하지만 남치니한텐 조금 독해서 남치니는 이걸 먹고 한동안 헤롱거렸당 ㅋㅋ

 

 

3. 지나가다 본 초콜릿 장인의 집

 

구글맵에 초콜릿 장인이라고 써있길래 들어가본 곳.

포트와인 초콜렛이 젤 유명하대서 사보았다.

여행 내내 당떨어질 때마다 유용했던 초콜렛.

 

 

 

 

 

4. CANTINHO DO AVILLEZ

 

여기는 꼭 가세요! 두번 가세요!!!!

미슐랭이라서 찾아간 곳. 아 정말 인생 가리비 리조또를 맛보았다 ㅠㅠ 또 먹고싶다...

 

저희는 브레이크타임 바로 끝나고 가서 한산했는데 곧 가득 찼습니다.

 

 

식전 빵이 특이한데 오래되어 잘 기억은 안나지만 트러플버터가 참 맛있었다.

 

문어가 정말 부드럽고 저 옆에 소스가 참 특이하고 맛있다.

 

가리비 리조또도 시켰는데 와우 가리비 ㅜㅜ

잊지 못할 리조또였다..

 

 

5. Jimao tapas e vinhos

 

포르투에서 가장 유쾌하게 식사한 곳.

옆 테이블의 미국인 커플과 즐겁게 대화하고

서버도 정말 유쾌하고 친절했다.

음식 사이즈를 타파사이즈와 그냥 사이즈로 선택 가능하다.

 

커트러리가 들어있던 귀여운 통 ㅋㅋ

 

 

얌전히 스카프를 메고 있던 샹그리아병 ㅋㅋ

우린 어딜 가든 항상 샹그리아를 1리터 또는 Jar로 시켰다. 그땐 참 즐거웠지만 한국에 돌아와서는 꿀꿀이가 된 나를 발견했다. 그래도 샹그리아 마니 먹은 건 후회하지 않는다!!

 

먹물파스타와 이베리코리조또를 시켰는데 먹물파스타 good 이베리코리조또 soso.

 

계산서도 예쁜 통에 가져오는 아기자기한 곳이다.

 

 

원글 https://blog.naver.com/yannichoongs/221489045423

 

[포르투갈 여행기/포르투] 포르투에서의 먹부림 & 포르투 맛집 추천

겨우 2개 쓰고 쿠바 여행기를 마무리 하고 ㅋㅋ이제 쿠바에서 날아온 나와 한국에서 날아온 남치니가 포르...

blog.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