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한 냠냠촵촵

[서울/연남동] 윤씨그릴방

히핑소 2020. 4. 21. 22:31
반응형

남치니랑 한동안 주말마다 연남동 맛집찾기를 했는데요, 추석 연휴 동안 그동안 못올렸던 맛집들을 하나씩 올리려고 합니다 ㅎㅎ


우선 첫번째로 윤씨그릴방!

윤씨밀방은 상수동에서 맛집으로 유명한데 윤씨그릴방이라는 곳도 있더라구요.


고기 종류는 먹고 싶은데 너무 헤비한 고기는 먹고싶지 않아서 찾아간 집입니다.


툭툭누들타이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요.

윤씨그릴방


지글지글 돼지요리집이라는 귀여운 간판!



사람이 많아서 저흰 앞에 5팀정도 기다린 것 같아요.
그래도 회전이 빨라서 그렇게 많이는 안기다렸습니당   

윤씨그릴방 외부



내부는 테이블간격이 좁고 전체적으로 좀 복잡한 느낌이에요. 그게 불편하기도 하지만 나름 감성이 있기도 합니당 ㅋㅋ



우선 기본반찬!
백김치가 고기랑 잘 어울렸어요 😊
소스도 여러가지가 있었습니다.

기본 반찬




메뉴판이에요.
바베큐에 사이드까지 13,500원이라니
아주 가성비가 내립니다.

메뉴판



마더쉽 뚝배기 흑된장밥하고 머쉬룸투움바파스타가 유명하다고 해서 두개를 시켰어요.
한페이지밖에 안찍었지만 사실 더 종류가 많습니다 ㅋㅋ

사이드




돼지고기도 꽤 양이 많았어요.
이미 훈제되어 나온 거라 살짝 익히기만 하면 되더라구요.

돼지고기 2인분



차곡차곡 예쁘게 올려줍니당.



그사이 나온 머쉬룸 투움바 파스타입니다.

머쉬룸 투움바 파스타


마더쉽 뚝배기 된장밥

마더쉽 뚝배기 된장밥




전 한식파라 그런지 뚝배기 된장밥이 더 맛있었어요. 머쉬룸 투움바 파스타는 저도 쉽게 할 수 있을 것 같은 느낌? ㅎㅎㅎㅎ
된장밥 한그릇 더 먹고 싶었습니다......♡


한상차림!




남치니도 아주아주 만족한 저녁이었어요.
 
사실 남치니는 연남동 주차가 힘들어서 시큰둥하다가 여기서 먹고 저랑 같이 연남동러버가 되었죠♡

이젠 남치니가 먼저 맛집을 찾아볼 정도!


이렇게 가성비가 내리는데 국내산이라니 신기합니다.




고기 먹고싶은데 너무 나는 고깃집이다!! 소리치는
고깃집에서 먹는 고기같은 고기는 싫을 때(?)
추천드립니다.

원글 https://blog.naver.com/yannichoongs/221363115829

 

[서울/연남동] 윤씨그릴방

남치니랑 한동안 주말마다 연남동 맛집찾기를 했는데요, 추석 연휴 동안 그동안 못올렸던 맛집들을 하나씩 ...

blog.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