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한 냠냠촵촵

[서울/연남동] 독립카츠

히핑소 2020. 4. 21. 22:29
반응형

안녕하세요, 야니충스입니다!!

마지막 글을 보니 8월이네요 ㅠㅠ
항상 글써야하는데 마음만 먹고 시간이 없었어요.


요새는 도서관에서 공부하면서 남치니와 주말마다 연남동 맛집정복을 취미로 하고 있습니다 ㅋㅋ


계속 연희동만 가서 질릴 때쯤 알아버린 연남동의 매력...♡

비록 갈때마다 주차전쟁이긴 하지만 그래두 좋아요(남치니는 안좋겠지만 ㅎㅎ)


이번에 소개할 곳은 독립카츠에요.
돈까스 맛집 랭킹같은거 나올 때 항상 있어서 옛날부터 꼭 가봐야지 했던 독립카츠에 드뎌 방문했습니다!! 😆


연트럴파크 메인길이 아니라 그 한블럭 뒤에 위치하고 있어요.
간판이 아래 사진과 같이 매우 작으니 잘 찾으셔야해요 ㅋㅋ

독립카츠



제가 웨이팅하는데 남치니가 찍더니 대두를 만들어 놓았네요 ㅋㅋㅋ

독립카츠 외부


제가 갔을 땐 7시반이 넘었는데도 웨이팅이 세팀정도 있었어요. 그래도 단일메뉴라 순환이 빠릅니다!

웨이팅 안내




내부입니다. 남치니가 저한테 사진 전송해줄 때 스티커를 붙여주기 시작했는데 모자이크 따로 안해도 되어서 넘나 편하네요 ㅋㅋ 귀엽기두 하구용.


내부는 그닥 넓지 않아요.



메뉴는 단일메뉴! 가격은 1인당 14000원!!

메뉴판. 출처 by 네이버


각자 밥과 장국, 반찬이 셋팅이 돼요.
장국이 따뜻한 줄 알았는데 차가워서 좀 놀랬어요 ㅋㅋ 하지만 맛있습니다.
반찬들도 돈까스가 좀 느끼해질때 쯤 먹어주면 좋아요.



2인에 하나로 나옵니다.
재빠르게 부위 설명을 해주시는데 까먹었어요 ㅠㅠ

모듬카츠

부연설명 갑니다.
왼쪽 등심 위 길다란것이 특등심 왼쪽아래 안심, 오른쪽이 항정살, 아래 목살 , 가운데 뽈살
(한 80% 쯤 확신을 가지고ㅠㅜ)

저렇게 선홍색이 보여서 혹시 비리지 않을까 했는데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요새 돼지는 깨끗하게 키워서 미디엄으로 먹어도 된다네요 ㅋㅋ

아마도 등심....

혹시 이런거 싫으시면 첨에 주문받을 때 굽기를 선택할 수 있으니 말씀하시면 될 것 같아요.

미디엄이라서 되게 부드러울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씹는 식감이 있고 나쁘게 말하면 질겨서 좀 놀랐던 부위에요 ㅋㅋ
물론 등심이 원래 부드러운 부위는 아니지만요 ㅎㅎ


새벽 두시에 글쓰는데 사진 보니까 또 배고프네요 ㅋㅋㅋㅋ

뽈살



비계랑 조화가 좋았던 부위에요!

특등심



부드러운 안심입니다.

아마도 안심...



남치니가 맛있는 돈까스를 먹고싶어해서 같이 간 곳인데 남치니가 아주 만족했어요♡
비록 남치니는 아직 규카츠를 더 좋아하긴 하지만..





새로운 돈까스 드시고 싶으시면 추천합니다.

오랜만에 제대로 된 돈까스 먹은 것 같아요.
연남동 맛집은 사랑입니다 ㅎㅎㅎㅎ

원글 https://blog.naver.com/yannichoongs/221358601600

 

[서울/연남동] 독립카츠

안녕하세요, 야니충스입니다!! 마지막 글을 보니 8월이네요 ㅠㅠ 항상 글써야하는데 마음만 먹고 시간이 없...

blog.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