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한 냠냠촵촵

[인천/강화] 만선 꽃게랑 낙지

히핑소 2020. 4. 21. 22:24
반응형

강화도에 가서 먹었던 꽃게 맛집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남치니가 회사에서 추천받아온 곳이었는데 짱맛이었어요!!


길가다보면 간판이 보입니다.

만선 꽃게랑 낙지



독채로 크게 있어요.



우리 남치니가 입구에 깨알같이 찍혀서 모자이크!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만선꽃게랑낙지정식 2인 7마넌짜리를 시켰어요. 사실 시키고 좀 비싸서 그만큼 가치를 할까 걱정했지만 아주아주 만족했습니당.

메뉴판



홀이 생각보다 컸어요!



정말 놀랍게도 모두 국내산이에요!!
보통 고춧가루는 중국산 많이 쓰는데 신기해요.
서울에 있다면 음식 가격이 훨 비쌌을 것 같습니당.



드디어 차려진 한상!
완전 푸지미합니다 ㅋㅋㅋ

차려진 한상




간장게장 클로즈업!

간장게장



정말 짜지도 않고 비리지도 않고 살도 많고 넘 맛났어요. 더 먹고싶을 정도로 ㅠㅠ

간장게장



다른때 같았으면 메인이었을 꽁치구이도 여기선 사이드 입니다 ㅋㅋ 꽁치도 참 맛나더라구요.

꽁치구이



사실 남치니는 게장정식만 시키고 싶어 했는데 제가 꽃게탕을 먹고싶어해서 전체 정식을 시켰어요.
근데 후회없는 선택이었습니다.
국물이 끝내줘요!!!!! 이맛을 먹고싶었어요!!!



나중엔 전복도 넣어주시는데 전복이 어마무시하게 큽니다 ㅋㅋ 아 행복해.
남치니가 전복 엄청 좋아하는데 맛나게 먹었어요.



마지막엔 게딱지에 밥 넣고 비벼먹기!!




남치니가 계산하다가 상받은 곳이라며 찍어온 사진 ㅋㅋ 상받은 식당이에요.




그 전부터 남치니한테 간장게장 먹고싶다고 말했었는데 소원 이루었습니당 ㅋㅋㅋ


강화도 간장게장 추천드려요!

원글 https://blog.naver.com/yannichoongs/221344801942

 

[인천/강화] 만선 꽃게랑 낙지

강화도에 가서 먹었던 꽃게 맛집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남치니가 회사에서 추천받아온 곳이었는데 짱맛이...

blog.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