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한 냠냠촵촵

[서울/신촌] 쭈꾸미블루스

히핑소 2020. 4. 21. 22:16
반응형

오랜만에 쭈꾸미를 먹고 싶어서 혹시 새로운 쭈꾸미집이 생겼을까 해서 찾아보았더니 신촌에 쭈꾸미블루스가 유명하더라구요.


새로 생겼나 했더니 위치를 보니까 학부때 친구들이랑 쭈삼 콜? 하면 항상 갔던 알쌈쭈꾸미집이 이름이 바뀐거였어요. ㅎㅎㅎㅎㅎㅎㅎ 그때 참 많이 갔었는데... 세월이 많이 흘렀어요 ㅠㅠ


 
맛도 똑같을까 하고 파스타를 먹고 싶다는 남치니를 설득하여 방문했습니다.



외관은 이렇게 생겼어요. 복고풍!

쭈꾸미블루스




벌써 8년차라는 것을 보니 제가 많이 갔던 그 곳이 확실하군요 ㅋㅋㅋㅋ

무한리필 날치알




저 깻잎에 날치알을 올려서 같이 싸먹으면 됩니다.
깻잎은 셀프로 더 가져오시면 돼요.

날치알쌈



홍합은 아주머니가 육수를 부어주면 홍합 껍데기를 까서 알맹이만 넣으면 됩니다.

홍합탕



남치니한테 까서 넣으라고 했더니 자기 앞에만 나란히 넣어놓더라구요 ㅋㅋㅋ 혼자 먹으려고 그러냐고 아주머니께 혼났습니다 ㅋㅋ

홍합 저 극명한 온도차




오랜만에 쭈삼.
자태가 아름답네요.

쭈삼




매운거 잘 못먹는 남치니는 매운거 먹을 땐 맥주가 필수라서 ㅋㅋ 맥주 한잔 짠~~~!

맥주 치얼스!



열심히 볶볶

완성되어갑니당




치즈퐁듀세트를 시켜서 치즈퐁듀가 나왔는데 먹다가 굳지도 않고 맛있더라구요.

치즈퐁듀



콘치즈 계란찜 홍합 다 같이 먹으면 됩니다.
정말 몇년 전에 마지막으로 먹었는데 딱 한입 먹으니까 그때 그 맛이 기억이 나더라구요.
분위기나 여러가지는 바뀌었지만 맛은 같았습니다.

완성



배가 넘 부르지만 볶음밥 안먹으면 서운하니까..^^

볶음밥까지 마무리




많이 맵지도 않고(남치니는 좀 매워하는 것 같았지만) 학부다니던 추억이 생각나던 맛이었습니다.

먹다보니 이 더위에 웨이팅도 생기는 맛집이었어요 ㅎㅎ


담에도 쭈꾸미 생각나면 또 가야겠습니다!!

원글 https://blog.naver.com/yannichoongs/221329212273

 

[서울/신촌] 쭈꾸미블루스

오랜만에 쭈꾸미를 먹고 싶어서 혹시 새로운 쭈꾸미집이 생겼을까 해서 찾아보았더니 신촌에 쭈꾸미블루스...

blog.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