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한 냠냠촵촵

[서울/천호] 보타이(BO THAI)

히핑소 2020. 4. 21. 22:14
반응형

요새는 우리 남치니가 맛집을 잘 찾아요 ㅎㅎ

연애 초반에는 먹을 것에 별 관심 없던 남치니였는데 점심먹으면서 저녁 뭐 먹을까 고민하는 저랑 만나다보니 이제는 맛집찾기 실력이 늘었어요.



남치니가 강동에 태국 음식점 맛있는데가 있다고 해서 갔는데 첨에 갔을 때 넘 주택가에 있어서 당황쓰 ㅋㅋ

보타이 외관



여기가 맞나? 기웃기웃

BO THAI



아하 태국 국기가 있군!!
여기가 맞나보다 하고 주차하고 들어갔습니다.
주차는 식당 앞에 하시면 돼요 ㅎㅎ
2대 정도 가능할 듯!

태국 국기




인테리어가 태국스러워요.
페인트 색깔도 그렇고 로컬느낌 ㅋㅋㅋ

전체 인테리어

인테리어

인테리어




설레는 맘으로 뿌 팟 봉커리랑 팟타이를 시켰습니다.
이미 저녁도 푸지미 곱창을 먹기로 해서 배를 좀 비우기 위해 메인요리 두개 시키고 싶었지만 메인 하나로 만족했어요. ㅎㅎㅎ

메뉴판

메뉴판




배가 고파서 그런지 나오는데 시간이 좀 걸린 느낌이었어요. ㅋㅋ 남치니랑 한참 떠들고 있었더니 나왔습니다.

뿌팟퐁커리

팟타이



남치니가 인생에서 2년 빼고 강동에서 쭉 살아온 프로강동러인데 ㅋㅋㅋ 자기 인생 강동 투탑 맛집인 것 같다네요.

소프트크랩도 넘 맛있고 뿌팟퐁커리가 간도 적당한게 넘넘 맛있었어요.
예전 합정에서 먹었던 유명하다는 뿌팟퐁커리보다 훨 맛있는 듯 한 느낌... ㅎㅎ

한상차림



보타이는 압구정에도 지점이 있더라구요.
어디가 본점인지는 모르게쒀요 ㅋㅋ


천호에서 맛본 맛있는 태국이었습니다.

담에 또 가서 다른 메뉴도 도전할거에요!!

원글 https://blog.naver.com/yannichoongs/22132859067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