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한 냠냠촵촵

[서울/홍대] 배떼기 곱창

히핑소 2020. 4. 20. 22:18
반응형

요새 곱창에 꽂혀서 ㅋㅋㅋ 곱창을 열시미 먹으러 다니고 있습니다.


원래는 예전에 블로그에 올리기도 했던 #푸지미곱창 이 얼마전부터 너무너무 먹고싶어서 가기로 했었습니다.
그런데 가기 하루 전에 남치니가 갑자기 캔슬을!!!!

갑자기 공부도 안되고...
하늘이 무너지는 기분이었습니다.......



넘나 상심한 저를 보더니 남치니가 급하게 신촌 근처 야채곱창 맛집을 찾기 시작했고 ㅋㅋ 그래서 찾은게 #배떼기곱창 입니다.



금욜에 방문하였고 7시반 넘어서 갔는데도 웨이팅이 5팀 정도 있었습니다.



홍대입구역 8번출구 근처에 있어요.

외부




내부는 그냥 술집같은데 의외로 구석구석 자리가 있어서 꽤 넓더라구요.

내부



주방근처에서 우리 자리 치워지길 기다리다가 한장 ㅋㅋ

주방



특이한게 문 너머 옆쪽에도 이렇게 자리가 있었어요 ㅎㅎ

내부





아래는 메뉴판입니다.
저흰 야채곱창 2인분으로 시작했어요. ㅋㅋ
시작은 가볍게~~

메뉴판




생각보다 양이 많게 나왔어요!
물론 이거 먹고 추가로 더 시키긴 했지만... ㅋㅋ

야채곱창 2인분



선지해장국이 무한리필인데 칼칼하니 맛있었습니다.
곱창 먹으라 정신이 없어서 리필은 안했지만 ㅎㅎ

곱창과 선지해장국 콜라보




이건 앞과 똑같은 곱창이 아닙니다!
제가 당면을 조아하는데 중간에 추가는 안된다길래
처음 시킨 걸 다 먹고 2인분!을 당면 많이! 해서 또 시켰습니다 ㅋㅋㅋㅋㅋ
이번에도 끝없는 먹부림......

당면 많이 야채곱창 2인분




둘이 다해서 4인분 먹었는데 싹싹 다 먹었다는거 ㅋㅋ

오랜만에(?) 남치니와 소맥을 달리며 곱창을 먹었는데 참 행복한 금요일이었습니다♡



야채곱창 잘하는 집 찾기가 힘들었는데
앞으로 푸지미까지 못가면 여기 종종 애용해야겠어요 ㅎㅎ

원글 https://blog.naver.com/yannichoongs/221318920525

 

[서울/홍대] 배떼기 곱창

요새 곱창에 꽂혀서 ㅋㅋㅋ 곱창을 열시미 먹으러 다니고 있습니다. 원래는 예전에 블로그에 올리기도 했던...

blog.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