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한 냠냠촵촵

[서울/서대문] 한옥집

히핑소 2020. 4. 20. 22:08
반응형

남치니와 찾아간 맛집은 많은데 글 쓰는 속도가 먹는 속도를 못따라가서 계속 포스팅이 밀리고 있습니다.

남치니와 함께 먹은 곳, 간 곳의 느낌을 기억하려고 만든 나만의 자유로운 블로그이긴 하지만...ㅋㅋㅋ
이제 다시 열심히 글을 쓰기로 마음먹었습니다!


남치니와 간 순서로 따지면 사실 가장 최근이지만 너무 인상깊어서 제일 먼저 쓰는 한옥집!


그 전부터 한옥집 김치찜 유명한건 알고 있었는데 계속 미루다가 이제야 찾아가게 되었습니당.


허름해보이는게 밖에서 봐도 맛집 포스가 풍깁니다 ㅋㅋㅋ 가게명과 같이 오래된 한옥입니다.

외관

입구


한블럭 더 가시면 감리교신학대학교에 주차하실 수 있습니당. 1시간 무료 주차권을 주세요!

주차장



밖에서 보는 것보다 내부가 꽤 커서 놀랐어요 ㅋㅋ
신기한 구조..

내부


여긴 들어가자마자 카운터에서 주문을 해야하는데 주문을 하면 몇번 테이블로 가라고 알려주십니당. 알아서 찾아야해요 ㅎㅎㅎ



여기저기 맛집 소개된게 붙어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맛있는녀석들에도 나왔어요!



저희는 김치찜 1인분, 김치찌개 1인분, 달걀말이 1개 이렇게 시켰습니다. 계란말이를 먹을까 말까 하다가 마지막에 급하게 시켜서 남치니가 놀렸는데, 안먹었음 후회할뻔 했어요 ㅋㅋ

메뉴판



김치찜을 그동안 넘 먹고 싶었는데 드뎌 맛있는 김치찜을 먹게 되었어요 ㅠㅠ 은근히 맛있는 김치찜 먹기가 쉽지 않아요.

김치찜


김치찌개! 나중에 보글보글 끓고 사라까지 넣으면 맛있는 모습으로 변해요.

김치찌개



대망의 달걀말이!
집밥 느낌 넘 좋아요 ㅠㅠ 흑 맛있어 ㅠㅠㅠㅠ

달걀말이


반찬이랑 밥 오기 전에 이렇게 먼저 셋팅이 되어서 먹지도 못하고 기다리고 있었어요 ㅋㅋ



설레는 김치찜 컷팅컷팅 시간😍


고기가 결대로 찢어지는게 아주 부드럽고 핵존맛이에요 ㅠㅠㅠㅠ 한입 먹자마자 띠용!!!!!!!!
아, 자주오게 되겠구나 느꼈습니다 ㅋㅋㅋㅋ



여러분 치즈 계란말이에 치즈 늘어나는거 보세요!!
남치니가 계란까지 시킨다고 놀리더니 맛나다고 저보다 훨 많이 먹었습니다 ㅋㅋ 꿀꿀..

치즈계란말이



김치찌개도 맛있게 익어가는 중 ^^



반찬은 멸치랑 콩나물로 단순합니다.



남치니가 멸치 맛있다고 또 깨알같이 이것만 찍었네요 ㅋㅋㅋ

멸치볶음



김치찜만 시켰으면 서운할뻔 했고 1인분 씩 시키자고 했던 남치니를 아주 많이 칭찬해주었습니다!!!!❤️


주차권도 잊지 않고 챙겼습니당.



수요미식회에 나온 김치찌개 맛집도 가보았지만 제기준 여기가 훨 맛났어요 ㅋㅋ
CJ에서 레토르트 식품으로 한옥집 김치찜도 냈던데 그것도 담에 사먹어봐야겠어요!!!

원글 https://blog.naver.com/yannichoongs/221315132968

 

[서울/서대문] 한옥집

남치니와 찾아간 맛집은 많은데 글 쓰는 속도가 먹는 속도를 못따라가서 계속 포스팅이 밀리고 있습니다. ...

blog.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