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한 냠냠촵촵

[서울/충정로] 고릴라

히핑소 2020. 4. 20. 22:03
반응형

보통 사람들은 머리를 많이 쓰면 당이 땡긴다는데 저는 머리를 많이 쓰면 고기가 넘넘넘 땡깁니다 ㅋㅋ

요새 계속 머리가 쉴 틈이 없어서 에너지 보충을 해주고자 예전에 먹고 한눈에 반했던 항정살집에 갔습니다. 이 항정살이 너무너무 먹고싶었어요 ㅠ.ㅠ
#충정로고릴라 #고릴라
충정로 주변에서는 꽤나 유명한 맛집이래용.




충정로역에서 나오다 보면 이렇게 “고릴라”라는 글씨가 보입니다. 저 큰 건물이 아니라 옆에 작은 골목으로 들어가셔야 해요 ㅋㅋ 저도 첨엔 엄청 헤맸어요.

고릴라


고릴라는 주말/공휴일은 쉬는 깍쟁이같은 고깃집 ㅠㅠ 그래서 주중 저녁에만 와야하는데 시간이 잘 안되서 못옵니다 ㅠㅠ 너란 고깃집...

영업중!!



작은 골목 안에 이렇게 입구가 있습니다.

입구


여기서는 항정살을 모서리살이라고 하는데요.
저 결 보이시나요? 제 눈에는 꽃잎같이 예뻐요 ㅋㅋㅋㅋㅋㅋ 사람이 많아서 메뉴판을 못찍었어요. ㅠ
모서리살 1인분 150g에 14,000원 입니다.

모서리살


세상에서 제일 설레는 시간이죠.
고기가 익어가는 걸 보는 시간!

지글지글


저 양파가 맵지도 않고 아삭하니 식감깡패!
김치도 맛있구 다 조아요!!!!



드뎌 아름다운 자태를 뽐내는 항정이들.

모서리살



양파와 함께 냠냠 ^^
행복합니다 ♡



여긴 또 된장찌개를 먹어줘야합니다.
된장찌개 7,000원 / 공기밥 1,000원
된장밥이 별미거든요!!!



이렇게 밥을 투하해서 더 보글보글 끓이면 됩니다.
완벽한 비주얼의 된장밥을 만들었는데 먹느라 급해서 못찍었어요 ㅋㅋㅋ



제가 고릴라에서 먹어본 결과 가브리살보다 모서리살이 맛있습니다!! 모서리살 최고!!!!!!!!!!!

제가 그렇게 맛있다했는데 남치니도 백퍼 만족했습니당 ㅋㅋㅋ



원형철테이블에서 분위기도 정겹고 맛있고
하아.. 조만간 또 가야겠습니다 ㅋㅋㅋ

원글 https://blog.naver.com/yannichoongs/221302135607

 

[서울/충정로] 고릴라

보통 사람들은 머리를 많이 쓰면 당이 땡긴다는데 저는 머리를 많이 쓰면 고기가 넘넘넘 땡깁니다 ㅋㅋ 요...

blog.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