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한 냠냠촵촵

[서울/신촌] 신촌황소곱창 팩트 후기

히핑소 2020. 4. 20. 22: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야니충스입니다

요즘 곱창 대란으로 곱창이 가장 핫한 음식이 되었는데요

회사앞(강서구) 서 어설프게 도전했다가 몇번 실패하고, 제대로된 곱창집을 가야겠다는 생각이들어 '신촌황소곱창'을 초이스 했습니다.
(물론 일찍 출발을...)

위치는 신촌연대골목 한복판이라, 프로신촌러가 아니면  지도에 집중하며 가야 찾을수있어요

외부모습

1층 입구

빌딩입구로 들어서면 지하1 지하2도 모두 곱창집이에요.
이정도 회전으로 20년넘게 버셨으면, 세입자에서 건물주로 등극하셨을거라 조심스럽게 예상 해봅니다
캐부럽 ㅠㅜ

지하입구

차림표는 아래와 같습니다
보통 곱창대창막창 하나씩 먹는데,
그램 수가 안써있어서 조금 어리둥절 했네요

곱창이 나오자마자 바로젓가락질 하면 이모님에게 혼납니다. 유의하시길 ㅋㅋㅋㅋ

곱창 실물 컷 , 곱창막창대창 1개씩 주문.

저희는 세명이서 곱창막창대창 2바퀴 돌렸어요ㅋㅋ
두명이서 1바퀴 시키면 배부를 듯~

실물 컷

맛은..고소하고 넘나 맛있어서 딱히 평가할게 없네요
기름진 전통 곱창맛이라, 깔끔하고 담백한 곱창은 아니에요.
그냥 와서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여치니와 전 핵맛 존맛

맛은 좋지만, 다녀오고 서비스가 아쉬워서 사실 글을 쓰게 되었어요

먼저 이모님들께 친절함을 기대하기는 조금 어렵습니다.
들어가자마자 메뉴시킨후 착석하라 하시고, 뜸 조금만 들여도 눈치 받아요ㅋㅋㅋ
자주찾는 분은 빠릿하게 메뉴시키고 지나가겠지만, 첨 가는 분은 벙찌실수도 있습니다

밖에 줄서있을때도 줄을 다시 세워주시며 살짜기 버럭 하시는데, 글쎄요 저만 불편한건 아닐거에요 아마ㅋㅋ
요즘 카카오 대기 서비스 사용하는 점포도 많이 늘었는데 이모님도 이용했음 좋겠네요.

그리고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여긴 오래 먹으면 약간 눈치가 보이는 그런 곳이에요
배부르면 바로 빠져줘야할것같은 그런느낌?
저는 눈치안보고, 무신경으로 열심히 촵촵 했습니다.
많이 먹고 마실거니깐!!

팩폭을 하고 글을 마무리하려는데,
여치니가 마지막에 사이다도 한병 줬다고 하네요
(저는 기억이 나지않습니다...오늘도 먼저 쓰러졌네요)

서비스는 조금 개선이 필요해보이지만,
전반적으로 맛있게 먹고 빠지기 좋은
신촌황소곱창 추천합니다.

원글 https://blog.naver.com/yannichoongs/221317607686

 

[서울/신촌] 신촌황소곱창 팩트 후기

안녕하세요 야니충스입니다 요즘 곱창 대란으로 곱창이 가장 핫한 음식이 되었는데요 회사앞(강서구) 서 어...

blog.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