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후기리뷰

카카오톡 선물하기 CGV 영화관람권 팝콘 콤보 사용 방법 & IRIE RAMEN(이리에 라멘) 후기

히핑소 2024. 4. 30. 11:26
반응형

파묘!! 요~~~~~~

요즘 파묘가 잼있다는 리뷰가 너!!!! 무 많아서

여치니와 백만년만에 영화를 보고왔다

22년 여름 범죄도시2 이후로 첫 영화라는게

너무 충격ㅋㅋㅋㅋ

영화는 당일 오전에 예약했음에도

이미 거의 천만을 찍어서 그런지

예약할 때 자리는 10%도 안차있었다

지난주 생활의 달인에

도미 생선 라멘 청년 달인으로 출연한

합정 이리에 라멘을

오늘 꼭 먹기 위해

(* 여치니에게 매우 중요)

식사시간 포함해서

예매시간을 넉넉하게 뒀다ㅋㅋ

 

 

 

합정역 7번 출구에서

3분 정도 걸어가면

차 두대 겨우 지나갈만한 골목

오래된 주택가 1층에

이리에 라멘 집을 쉽게 찾을 수 있다

금요일 6시 반 황금시간대 이기도하고

바로 이번 주 방송을 탔기 때문에

줄이 있을 줄 알았는데

생선 라멘은 호불호가 갈리는 것인지

비가와서 그런 것인지

줄은 없었다

여치니랑 방송에서 인상깊게 봤던

맑은 도미시오라멘과

진한 도미시오라멘

그리고 와사비밥 2개를

주문했다

진한 도미 시오라멘

맑은 도미 시오 라멘

여치니는 진한 도미

나는 맑은 도미를 앞에 두고 먹었고

둘다 먹어본

여치니와 나의 결론은

맑은 도미 시오라멘 승!! 이었다

 

진한 시오라멘은

뭔가 레스토랑에서 먹는

황태해장국라멘 맛이었고

비린 생선향이 살짜기 나긴 했으나

깔끔하면서 걸쭉했다~

맑은 시오라멘은

블라인드 테스트로 먹었다면

생선이었는지도 모를 맛이었다

마치 돼지 뼈를 10번 쯤 우려낸 것 같은

깔끔하고 맑은 육수로

끓여낸 돈코츠 라멘 같았다

다시 방문할 의향은 당연히 있고~

맑은 시오라멘을 각자 1개씩

주문 할 생각이다ㅋㅋ

카카오선물하기 예매권 사용방법

 

 

다시 영화로 돌아가서~

오늘 리뷰 글을 쓰게 된 계기는..

카카오선물하기로 CGV 팝콘 콤보를 받은 후

영화는 예매 가능했지만

팝콘을 어떻게 먹는 지 찾느라

시간을 뺏겼기 때문이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받은

바코드 밑에 12자리 숫자를 미리 복사해놓고

CGV 앱에서

영화 및 좌석 선택,

그리고 결제 창에 카카오선물하기 예매권 선택 후

12자리 입력!!

쿠폰은 팝콘 콤보인데

팝콘은 어떻게 받아야 하는지

처음에 어리둥절 했지만

앱 우측 상단에 알람을 누르면

다음과 같이

팝콘과 콜라를 주문할 수 있는 쿠폰이

들어와있는 것을 알 수 있다

 

즉, 영화+팝콘콤보 쿠폰은

영화 예매 시

팝콘콤보 쿠폰이 자동으로 분리 발급되고

영화 예매날 이후로 93일안에 언제든

먹을 수 있었다

이 사실을 알기 전까지는

영화 예매 누르면 팝콘콤보 쿠폰이

어떻게 될 지 가늠이 안갔는데

자동 분리 될 줄은 미처 생각을 못했다

이제 방법을 알았으니

여치니 카톡에 수년째 묵혀둔

CGV 팝콘 콤보

남은 1장도

야무지게 써야겠다 ㅋㅋ

글, 그림 - 충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