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후기리뷰

[서울/광흥창] 놀부 항아리 갈비 무한리필 고깃집 후기

히핑소 2023. 6. 26. 21:29
반응형

여치니와 경의선숲길 산책로를 걷다가

지나칠 수 없어서 방문 하게 된

무한리필 놀부 항아리 갈비 집 후기!

 

위치는 광흥창역 에서 2분 정도 거리에 있다

이제 막 직영점으로 오픈하여

내부도 깔끔하고

관리가 잘 된 느낌이다

 

현충일 6시 쯤 갔더니

7팀 대기가 있었고

40분 정도 대기 후

들어갈 수 있었다

신행 호텔 조식 뷔페를 제외하면

올해 첫 무한리필이라

조금 긴장도 되고

의욕 만큼 위장이 따라줄 지

걱정도 되었다 ㅋㅋ

원산지 정보는 위와 같다

오스트리아산 삼겹살과

미국산 프렌치렉이

오늘 우리의 타겟!!!

맛있게 구워지길

기도하는 여치니 ㅋㅋ

사진을 많이 못찍어서

차림상은 못남겼지만

기본 차림상은 없고

시작부터 셀프바에서

깻잎, 상추, 김치, 쌈장,

그리고 고기들을 가져와서 판을 깔았다

그 외 순대 떡볶이 튀김, 꼬지 오뎅, 밥 등도

무한리필로 제공해준다

삼겹살로 시작하여

두번째 판은 삼겹살과 프렌치 렉

그리고......

허겁지겁 먹느라 못남겼지만

프렌치렉과 목살로 세번 째 판을

마무리로 돼지껍데기를 구워먹었다

양념고기도 먹을 생각이었는데

4판 이후에는 너무 배불러서

자리를 뜰 수 밖에 없었다

삼겹살이 두툼 고소하니

제일 맛있었고

프렌치렉과 목살은 생각보다 쏘쏘해서

개인적으로 비추!!

가격은 인당

평일 런치 무한리필 - 17,500원

저녁/휴일 무한리필 - 18,500원

이고

기름진 목을 달래기 위해 시킨

환타까지 해서

둘이 40,000원으로

푸지미하게 먹을 수 있었다

 

결론 : 재방문 의사

여치니랑 둘이서는 없고!!

모임으로는 한번 더 가볼만 할 듯!!

글, 그림 - 충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