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한 해외여행

[베트남/다낭] 다낭의 마사지 솔직 비교 후기 (다낭포레스트 vs 뷰스파 vs 안스파)

히핑소 2020. 4. 25. 13:12
반응형

전 항상 어깨뭉침 고질병을 앓고 있어서

동남아에 가면 꼭 마사지를 받으려고 하는데요,

다낭의 마사지를 검색해보니

다낭포레스트, 뷰스파, 안스파, 핑크스파 등이

유명한 것 같았어요.

저는 어쩌다보니 다낭포레스트, 뷰스파, 안스파

모든 곳에서 마사지를 받아보게 되어

비교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ㅎㅎ

1. 다낭포레스트

다낭포레스트는 푸라마리조트와 아주 가깝고

람비엔, 바빌론스테이크, 냐벱 등의 맛집과도 가까워서

지리적으로는 정말 좋았습니다.

위에서 보듯 건물도 정말 좋구요.

#다낭포레스트가격

#다낭포레스트마사지종류

#다낭포레스트아로마마사지

여기선 팁을 별도로 주지 않고

아예 가격에 팁이 포함되어 있었어요.

팁 얼마줄지 생각하지 않아도 되어 편하기도 했지만

강제적으로 팁을 주는 느낌이라 좀 별로기도 했어요.

저흰 아로마마사지 90분을 받았고

가격은 인당 50만6천동에 팁 6만6천동 이었습니다.

예약은 마사지 30분 전에 카톡으로 예약했어요.

하지만 마지막날엔 예약이 풀로 차버려서 ㅠㅠ

미리 예약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마사지 시작 전에 오일을 선택하고

마사지를 집중적으로 받고 싶은 곳과

피해줬으면 좋겠다는 곳, 마사지 강도 등을 체크합니다.

마사지 끝나고는 전반적인 만족도를 쓰구요.

라임으로 향긋하게 발 씻는 것부터 시작해서

올라타서 다리로 눌러주는 것, 오일마사지 순서로

진행됩니다.

마사지를 평가하자면,

충스 : 스트레칭이 별로 없어서 아쉬웠지만

전반적으로 시원하긴 했음.

(별 5개 만점 중 별 3개)

야니 : 완전 정말정말 좋았음.

목과 어깨를 집중적으로 하길 원한다고 체크했는데

뭉친 어깨와 목근육이 노곤노곤하게 풀어진 느낌.

정말 꼼꼼하게 마사지해주었음.

재방문의사 100%.

마사지사의 이름을 알고싶을 정도임.

(별 5개 만점 중 별 5개)

https://goo.gl/maps/zQMbRpjv6sdRvHrq5

 

다낭 포레스트

★★★★☆ · 스파 · 396 Võ Nguyên Giáp

www.google.com

 

2. 뷰스파(view spa)

뷰스파는 다낭 시내 한강변에 위치해 있습니다.

저희는 동선 상 두번째 마사지는

뷰스파에서 받았습니다.

따로 예약은 안했고 가서 10-20분 정도 기다렸어요.

뷰가 유명하다고 했는데 정말 뷰가 예쁘더라구요.

마사지 받는 데는 영향이 없지만 ㅋㅋㅋ

뷰스파는 마사지 오일 선택에 따라 가격이 추가됩니다.

가격은 시내라 그런지 다낭포레스트 보다 비쌋어요의무 팁포함 인당 60만동은 넘어요

마사지 전 체크리스트에 체크하는 것이나

마사지 순서 등은 다낭포레스트와 거의 유사했습니다.

그런데 스트레칭이 더 많았어요.

전 스트레칭을 별로 안좋아하는데

남치니는 스트레칭을 좋아해서 다낭포레스트보다

만족도가 높았다고 하네요.

충스 : 스트레칭도 좋았고 마사지도 시원했음.

(별 5개 만점에 별 4개)

야니 : 압이 약한 것은 아니었는데

이상하게 시원하지가 않았음.

다낭포레스트와 비교하여 어깨마사지도 별로였음.

(별 5개 만점에 별 3개)

https://goo.gl/maps/dE9WyPwZU36gdSqr5

 

View Spa

★★★★☆ · 스파 · 126 Bạch Đằng

www.google.com

3. 안스파

안스파는 사진을 못찍어 퍼왔습니다

위치는 다낭포레스트와 매우 가까워요

출처 by https://m.blog.naver.com/qkemf0105/221470310105

공항 가기 전 마지막으로 받은 마사지였는데

구글 평이 무척 좋았음에도 중간중간 별점이 굉장히

낮은 리뷰가 몇개 있었는데

남치니가 그 폭탄에 걸리고 말았습니다.

우선 안스파는 다낭포레스트, 뷰스파와

아예 마사지가 달랐습니다.

사전 체크리스트도 없었고, 아로마 선택도 없이

무조건 마사지를 시작했어요.

그리고 보통 엎드려서 시작하는데

여긴 똑바로 누워서 머리부터 시작했어요.

라임으로 발마사지도 없었고 그냥 따뜻한 물에

발 담그는 정도로 발은 끝났구요.

마지막엔 핫스톤으로 마무리해서

뭔가 짬뽕 마사지 느낌이었는데

이게 다낭 로컬 스타일이라 하네요 ㅋㅋ

여기도 팁포함 가격은 총 48만 동 정도..

한가지 장점은 카페가 1층에 자리잡고있어

비어도 가능 한 음료 서비스 해줍니다.

스파 전 이나 후에 활용하면 유용하겠네요

충스 : 정말정말 별로였음. 하나도 안시원함.

어떻게 해야 시원하게 하는지 모르는 듯 했고

순서를 옆사람을 보고 따라하는 듯도 하였음.

아직 트레이닝을 받는 마사지사 느낌이었음.

(별 5개 만점에 별 2개)

야니 : 좀 두서가 없었다는 것 빼고

마사지의 시원함은 만족함. 핫스톤도 은근 좋았음.

(별 5개 만점에 별 4개)

https://goo.gl/maps/4X38VYDMaSKmASMG7

 

안스파

★★★★☆ · 스파 · 412 Võ Nguyên Giáp

www.google.com

 

최종적으로 만족도는,

충스 : 뷰스파>다낭포레스트>안스파

야니 : 다낭포레스트>안스파>뷰스파

입니다.

가격 순으로는

뷰스파>다낭포레스트>안스파

아 그리고

마사지샵들 모두 두번째 방문시에는

첫방문시 계산한 영수증을 보여주면 10% 할인되요

마사지는 마사지사 by 마사지사 일수밖에 없어서

편차가 크다고 생각합니다.

다낭에서 마사지 받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원글 https://blog.naver.com/yannichoongs/221605538003

 

[베트남/다낭] 다낭의 마사지 솔직 비교 후기 (다낭포레스트 vs 뷰스파 vs 안스파)

전 항상 어깨뭉침 고질병을 앓고 있어서동남아에 가면 꼭 마사지를 받으려고 하는데요,다낭의 마사지를 검...

blog.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