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한 냠냠촵촵

[경기/평촌] 배부장찌개家

히핑소 2020. 4. 18. 20:54
반응형

안녕하세요! 야니충스입니다.
이번에는 화욜 점심에 방문한 집인데 맛있어서 소개해드리려구요~ 검색조차 안하고 간 곳인데 생각보다 넘 괜찮았습니다.

월욜에 남치니와 남치니친구분과 함께 방어, 연어와 함께 조니워커블루까지 달려서... 화욜 점심엔 해장이 넘넘 필요했습니다. ㅠ.ㅠ

그렇게 평촌역 근처를 돌아다니다가 발견한 곳!


김치찌개같은 얼큰한게 먹고 싶었는데 마침 눈에 들어온 입간판!! 통 생돼지 김치찌개!!


바로 들어가 보았습니다!!!

저희가 방문했을 땐 11시가 갓 넘은 시간이라 사람이 없어서 사진도 여기저기 찍고 그랬는데, 11시 반쯤 되니까 근처 직장인분들로 가득 차더라구요. 평촌에서는 맛집이구나~ 깨달았습니당 ㅋㅋ


사장님들끼리 하는 얘기를 슬쩍 들어보니 아직 오픈한지 한달? 정도 밖에 안된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인테리어가 깔끔해서 좋았습니다.

메뉴판.jpg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통돼지김치찌개 중 15,000원을 시켰어요. 사리는 추가할까 싶었지만 찌개 나오는 양을 보니 이것만으로도 충분히 배가 부를 것 같아서 안시켰는데 잘한 선택이었던 것 같아요. 찌개 양이 엄청 많답니당 ㅋㅋ

짜잔! 이렇게 나오고 사장님이 3-4분 푹 끓여서 먹으라고 알려주세요. 보는 것만으로도 벌써 해장되는 느낌적인 느낌 ㅋㅋㅋ

반찬은 콩나물, 어묵, 김 이렇게 세가지인데 콩나물이 제 취향저격했어요 ㅋㅋ 오동통하니 맛나요! 김에 밥 싸서 간장찍어먹으면 그것도 밥도둑.. ㅎㅎ

그나저나 아직 김을 까고 있는데 사진 찍어버린 남치니..!!!!!!!

저 생고기의 자태 봐주세요!!

적당히 익으면 고기랑 김치를 잘라먹으면 돼요.
전 원래 물에 빠진 고기는 안좋아하는데 ㅋㅋ 여긴 신선해서 맛있더라구요. 김치찌개도 별로 맵지 않아서 해장에 딱이었어요!

보글보글


해장이 절실해서 들어간 곳에서 예상치 못하게 점심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 ㅎㅎ

남치니도 아주 만족하더라구요.


아 맞다!! 주차는 가게 앞에 노상공영주차장에 주차하면 돈 내야하구요, 건물 7층에 주차하면 공짜라고 하네요. 저희는 잘 모르고 가게 앞에 주차했다가 주차비 냈어요 ㅜㅜ 참고하세요!


평촌역 근처에서 해장이 필요하시거나 맛있는 찌개 드시고 싶으면 추천합니당.

원글 https://blog.naver.com/yannichoongs/221197676376

불러오는 중입니다...

 

반응형

'함께한 냠냠촵촵'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울/강서] 배꼽집  (0) 2020.04.18
[서울/이대] 가야가야  (0) 2020.04.18
[서울/천호] 푸지미곱창  (0) 2020.04.18
[서울/이대] 란주탕슉  (0) 2020.04.18
[서울/강서] 공항칼국수  (0) 2020.04.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