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한 냠냠촵촵

[서울/천호] 푸지미곱창

히핑소 2020. 4. 18. 20:51
반응형

안녕하세요, 야니충스입니다.
어제는 날이 너무너무 추워서 곱창이 땡기더라구요ㅋㅋ 그래서 페북과 SNS에서 한창 핫했던 천호푸지미곱창에 가보았습니다.

블로그들 글을 보면 웨이팅을 기본 3시간씩 한다고 해서 가게에서 먹을 엄두는 못내고 (너무 배고팠기 때문에 기다릴 수 없었어요 ㅠㅠ) 남치니와 포장을 해서 먹기로 하였습니당.

저희가 도착했을 땐 밤9시가 넘는 시간이었는데여, 영하15도가 넘는 추운 날씨라 바깥에 웨이팅은 없었지만 안에 웨이팅하시는 팀이 한팀 있었습니다.
밤 9시가 넘는 시간에도 웨이팅이라니...!! 인기가 장난이 아니네요.

가게는 역시 엄청 작았어요.

아쉽게도 근처에 주차할 공간은 없습니다 ㅠㅠ
차 가져가시는 분들은 근처 주차장을 잘 찾아보셔야 할 것 같아요. 저희는 포장이라 잠깐 앞에 세워도 된다 하셔서 잠깐 세우고 야채곱창이 익어가는 모습을 구경했습니다

야채곱창 실 비쥬얼

테이블은 4개 정도 있었고, 앞쪽에는 이모님들 일하시는 공간이 있었어요. 저기 있는 상추 포장된 것은 포장할 때 하나씩 주신답니당.

다양한 가오나시들 ㅋㅋㅋ

남치니가 가오나시를 엄청 조아하는데요. 데코가 엄청 다양한 색깔의 가오나시로 되어있더라구요 ㅋㅋㅋ 전 발견하지도 못했는데... 가오나시 덕후같으니라궁

야채곱창 1인분에 9천원이고 저흰 2인분 시켰습니다.

포장을 주문하면 주문과 동시에 볶아주시는데요. 따로 웨이팅 손님을 기다릴 필요는 없고 곱창 완성만 기다리면 된답니다. 한 10-15분 정도 기다렸던 것 같아요.

어마무시한 양

탱글탱글한 곱창들

이렇게 비닐에 담아서 스티로폼상자(?)에 넣어주십니다. 듣던대로 어마무시한 양!!!!!

곱창 알이 탱글탱글하니 큰 거 보이시나요. 진짜 맛있어요 ㅠㅠㅠㅠ 존맛존맛 ㅠㅠㅜㅜ

들깨가루와 당면이 포인트

당면이 포인트

푸지미곱창의 포인트는 당면과 굵은 들깨가루인 것 같아요. 당면이 넙적당면이고 굵은데 맛나요!!

전 맵지 않았는데 남치니는 맵다고 맥주 드링킹했어요.

저희는 마니먹는 커플인데 2인분 먹으니까 배터져 죽는 줄 알았네요 ㅋㅋㅋㅋ 역시 푸지미!!!!!


맛있는 밤이었어요...... ^^

웨이팅이 싫으시다면 푸지미 포장 추천드려요!!

원글 https://blog.naver.com/yannichoongs/221194788005

 

[서울/천호] 푸지미곱창

안녕하세요, 야니충스입니다. 어제는 날이 너무너무 추워서 곱창이 땡기더라구요ㅋㅋ 그래서 페북과 SNS...

blog.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