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후기리뷰

[후기] 아이리버 BUBBLE IR-WMK10(핑크, 화이트)

히핑소 2020. 4. 22. 23:09
반응형

안녕하세요, 야니충스입니다.

이번엔 블루투스 키보드와 마우스 개봉기를 써보려고 합니다 ㅋㅋ

남치니가 예전부터 키보드를 사고싶다고 말하기도 했었고, 저도 칙칙한 책상 분위기를 바꾸고 싶어서 예쁜 키보드를 찾기 시작했습니다.

제가 원하던건 약간 레트로풍의 타자기 느낌의 그런 키보드였어요 ㅋㅋ

검색하다가 아이리버 IR-WMK10을 보고 너무 예뻐서 제거 핑크, 남치니꺼 화이트 해서 두개 질렀어요.

박스부터 핑크핑크한 키보드가 그려져 있어요!

택배를 남치니 키보드와 함께 남치니가 받도록 시켜서

전 좀더 기다리다가 실물 영접할 수 있었어요. ㅜㅜ

기능이 간단하게 쓰여있습니다.

전 그냥 작동만 하면 되니까.. 기능은 패스 ㅋㅋ

박스랑 실제 키보드 색이랑 비교한 샷이에요.

박스에 있는 키보드 색과 거의 비슷하죠?

실제 장착했을 때 모습입니다.

칙칙했던 책상이 환해지는 느낌!!!!!!

남치니의 화이트는 이런 모양이에요.

회사 동료분들 반응은 “그 장난감 같은건 뭐에요?” 또는 “키보드 예쁜거 사셨네요.” 라고 하네요 ㅋㅋㅋ

키감은 꽤나 깊숙하게 눌려요.

일반 자판하고 느낌이 다르고, 또 저는 기계식은 써보지 않았지만 남치니피셜 기계식과도 느낌이 다르대요.

조금 장난감 키보드 치는 느낌? 같은 것도 있어요. ㅋㅋ

소리은 꽤 시끄러워요 ㅋㅋ 아무래도 깊게 눌리다보니 그런것 같아요. 키보드 커버도 없어서.. 사무실이 넘 조용하거나 그러시는 분들은 이거 쓰면 안될 것 같아요 ㅜㅜ 소리가 큽니다!

잘 보이실 지 모르겠지만 키보드에 글자를 붙인 것 같은 느낌이 있어요. 나중에 지워지면 안예쁠 것 같은데 좀 걱정이에요.

가격은 3만 얼마였는데 정확히 기억은 안나고

거기에 사은품으로 게이밍마우스까지 주니까 엄청 좋은 것 같아요. 전 게이밍마우스는 필요 없어서 남치니 줘버려서 사진을 못찍었네영ㅎㅎ

아무튼 저는 원래 원하던 예쁜 블루투스 키보드 샀으니 넘나 만족합니당♡

 

원글 https://blog.naver.com/yannichoongs/221528675898

 

[후기] 아이리버 BUBBLE IR-WMK10(핑크, 화이트)

안녕하세요, 야니충스입니다. ​이번엔 블루투스 키보드와 마우스 개봉기를 써보려고 합니다 ㅋㅋ​남치니...

blog.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