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후기리뷰

[리뷰] 스타벅스 My DT Pass 사용방법 및 이용후기

히핑소 2020. 4. 22. 22:59
반응형

안녕하세요. 야니충스입니다.

오늘은 제가 신세계를 맛본 ㅋㅋ 스타벅스 My DT Pass에 대하여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요새 스타벅스에서 My DT Pass 추가 별 모으기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ㅎㅎ (2018.8.1.-8.30.)

My DT Pass 말만 들으면 넘 생소하지만

이번 주말에 남치니와 첨으로 사용해보았는데 정말 편하더라구요.

먼저 My DT Pass를 등록하셔야 해요.

등록하시려면 메뉴를 눌러서 설정에 들어가야 합니다.

설정에서 My DT Pass 들어가시고 차번호 입력 후 설정 on만 해주시면 끄읏!!

자차/가족차량 등 등록할 수 있어요.

평상시와 같이 사이렌오더로 주문하시고 주문하실 때 매장 내 직접 수령이 아닌 “차량에서 픽업(DT)”만 선택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매장 도착해서 그냥 차로 지나가기만 하면 차 번호를 인식해서 바로 저렇게 뜹니다.

그동안에는 DT매장 이용시 스피커폰 같은 걸로 주문하거나 사이렌오더로 한다 해도 사이렌오더로 주문했어요~라고 다시 말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었는데 이것은 정말 신세계..!!

늙은이같지만 새삼 기술력의 발전이 신기하네요 ㅋㅋ

남치니와 저는 우와... 하면서 계속 감탄했어요 ㅋㅋ

스타벅스 DT매장 이용하시는 분들은 꼭 사용해보세요! 정말 편합니다 ^^

 

원글 https://blog.naver.com/yannichoongs/221333257105

 

[리뷰] 스타벅스 My DT Pass 사용방법 및 이용후기

안녕하세요. 야니충스입니다. ​오늘은 제가 신세계를 맛본 ㅋㅋ 스타벅스 My DT Pass에 대하여 이야기...

blog.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