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트밖은 한국

[충남/태안] 바다뷰가 아름다운 캠핑드림 명당 F존 feat. 요토플러스

히핑소 2024. 9. 24. 22:54
반응형

지난 번 캠핑드림 캠핑장

B6 사이트를 이용하면서

전체적인 시설을 리뷰 하고

명당을 체크 한 뒤

 

[충남/태안] 요토플러스 캠핑드림 B사이트 방문기 feat. 오션뷰명당

그동안 1박2일 캠핑 하면서​텐트 철수 시 마다 하루만 더 머물렀음 하는 아쉬움이 컸기에​이번 캠핑은 태안 오션뷰 2박 3일 코스로 잡아보았다​캠핑장 이름은 충남 태안의 캠핑 드림 !!! 유튜

yannichoongs.tistory.com

 

 

이번에는

명당 사이트 중 하나인 F존으로

2박을 했다

 
 

다시 봐도 너무너무 이쁜 오션뷰

캠핑드림 캠핑장 !!!!

F2존은

관리동과 입구 옆에 위치해 있어서

양옆 캠핑사이트가 다닥 다닥 붙어 있는

다른 존 보다는

확실히 프라이빗 했고

관리동이 넘나 가까워서 언제든지 가볍게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점이 좋았다

앞을 오픈 하고 타프 모드로 변신!!!

우리가 지금까지 한 캠핑 중

가장 피칭을 잘 해서

날은 더웠지만 넘나 뿌듯했다

 

1일차 - 회사 절친 커플 접대캠

 
 

일단 도착하자마자

익숙하게 공용냉장고에

우리의 옴냠냠 메뉴를 넣었다

안내 문구처럼

여기에 주류, 물 은 안된다

 
 

첫 날 저녁은 우리가 애용하는

자미곱 한우곱창대창에 와인

캬아아~!!

곱창 기름에

밥을 볶지 않는 다면

야니에게는 그것이 불법 ㅋㅋ

 

서해에 왔으니

서해 밤바다도 하나 사서

먹어보았다

맛은 기억이 잘 안나지만

분위기 파 라서

올해 먹은 소주중에는

가장 맛있었다 ㅋㅋ

 
 

노을도 이쁘고 바다도 이쁘고

저녁도 너무 맛있고

 
 

접대캠이므로 !

숙소는 우리가 가져온 요토플러스 텐트에

폴러 텐트를 이너 처럼 셋팅했다

캠핑드림이 뷰도 아름답고

팥빙수 서비스도 주고 다 좋지만

아쉬웠던 점은

F2존 4인 자리 예약 시

텐트 2개를 설치하면 추가금 3만원을,

차가 2대오면 추가금 1만원을

받는 부분 이었다

* 추가금을 피하기 위해

요토안에 폴러 치고 한 텐트인 것처럼 위장 ㅋㅋ

다음날 !!


여치니가 야심차게 준비한

꼬치의 달인 게임을 했다

꼬치에 사각 요리를 끼우고

가느다란 베이컨, 치즈를 말아서

그림과 똑같이 만든 후

판에 내려놓을때 '주문이요~!!!'

먼저 외치면 이기는 게임인데

우리는 한 두번 해본 게임이었지만..

손님이 1등을 했다

* 꼬치의 달인에 재능이 없는 야니와 충스

 
 

한수 가르침을 준 손님을

서울로 보내기 전에

우리의 시그니처 메뉴인

순두부 열라면을 든든히 먹이고

 

다음 손님 준비를 했다

2일차 - 고딩 절친 커플 접대캠

 
 

나름 바다에 왔으니

무릎까지 한번 담가보았다

feat. 구름을 바라보며 힐링

 
 
 

점심을 허하게 먹은 손님을 위해

웰컴 수박을 내주고

5시도 되기 전에

한우와 삼겹살을 구워먹었다

사진에는 없지만..

산토리 하이볼 조합은

역시나, 베리굳!!!!!

빈손으로 오라고 했음에도

텐트 천장(?) 용 선풍기 선물로

우리에게 감동을 주었다

*사진이 없는 관계로 집에서 찰칵

삼각대와 연결하여

가정용 선풍기로 아주 잘 쓰고 있다

 
 

배를 가득 채우고

소화 시킬 겸

꼬치의 달인을 야심차게 했지만..

또 꼴등 하고

설거지 벌칙을 수행하고 왔다

* 잊고있었다 그들은 N 게임사 CC 라는 것을ㅋㅋ

오늘 밤도

우리를 비추는 보름달과 함께

힐링이다

셋 째 날 !!!

모든 장비를 철수 하고

F2존을 찍어보았다

캠핏에는 10mX15m 크기라고 되어있지만

체감은 10x30 쯤 되는 것 같다 ㅎㅎ

 
 

돼지런한 힐링

접대캠을 마치고

집에 돌아와서

2일차 손님이 가져온 캠핑용 잇템 선풍기에

눈이 돌아간 여치니는

곧바로 파세코 충전식 무선 선풍기를 구매했다

가격은 좀 나가지만

열대야 버티는 용도로

집에서 잘 애용하고 있다 ㅋㅋ

이번 캠핑드림 두번째 방문도

넘나 만족스러워서

다음에는 A존 으로 예약해 볼 생각이다

글, 그림 - 충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