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한 냠냠촵촵

[서울/합정] 교다이야 (2018 미슐랭, 수요미식회 수타우동편)

히핑소 2020. 4. 20. 21:51
반응형

예전에 파주 헤이리 근처에서 수타 붓카케 우동을 먹었는데 남치니가 그게 인상깊었는지 몇주 전부터 쫄깃쫄깃한 수타우동을 먹고싶다고 어필했습니다ㅋㅋ


파주 헤이리 근처까지 가기엔 너무 멀어서 근처에서 찾아보았더니 마침 미슐랭까지 나온 수타우동집이 있어서 찾아가보았습니다 ㅎㅎ


#합정교다이야 #수요미식회수타우동 #2018미슐랭


교다이야는 합정역 근처에 위치하고 있구요, 주차는 근처 #양화진공영주차장 에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ㅋㅋ

주택가에 위치하고 있습니당



12시 반쯤 도착했는데 이미 웨이팅이 있었어요. 저흰 10번이 되었습니다.

교다이야



주차하러간 남치니를 기다리며 혼자 쓸쓸히 찍어본 메뉴판입니다.. ㅎㅎ



20-30분 정도 기다려서 들어갔습니다.


저희는 #가마붓카케우동 #자루붓카케우동 #덴쁘라모리아와세 세개를 시켰어요.


제일 먼저 나온 모듬튀김!
신선하니 맛있었지만 특별하진 않았던 ㅎㅎ



제가 시킨 #가마붓카케우동
면에서 김이 모락모락 나오는게 맛나보였어요.

가마붓카케우동


면이 예뻐서(?) 면만 찍어 보았습니다 ㅋㅋ



계란이랑 다 넣어서 비벼 먹으면 됩니다.
저는 소면을 좋아하고 우동 안좋아하는데 면이 참 맛있었어요. 근데 제가 비비는 양 조절을 잘못했는지 계속 짜서 안타까웠습니다 ㅠㅠㅠㅠ




남치니가 시킨 차가운 #자루붓카케우동


남치니가 드뎌 우동먹으러 간다고 여기 오기 전에 기대를 많이 했는데 넘 싱겁다며.... 간을 맞추기 위해 노력했지만 결국 실패. 제건 짜고 남치니껀 싱겁고 ㅋㅋ

자루붓카케우동



남치니가 가마붓카케가 더 맛있다고 하고 저도 짜지만 않다면 가마붓카케가 더 맛있다고 생각했습니다.


다만, 담에는 파주 헤이리 우동집으로 가는걸로...


맛이 없진 않은데... 남치니도 저도 여러 수식어가 붙은 집이고 웨이팅을 길게 해서 넘나 기대했나봅니다 ㅎㅎ

원글 https://blog.naver.com/yannichoongs/221279718261

 

[서울/합정] 교다이야 (2018 미슐랭, 수요미식회 수타우동편)

예전에 파주 헤이리 근처에서 수타 붓카케 우동을 먹었는데 남치니가 그게 인상깊었는지 몇주 전부터 쫄깃...

blog.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