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한 냠냠촵촵

[서울/홍대] 하이디라오

히핑소 2020. 4. 20. 21:29
반응형

“하이디라오”는 중국에서 굉장히 유명한 훠궈체인점인데요, 우리나라에도 홍대 명동 서초 건대에 지점이 생겼습니다.


요새 스트레스 받는지 강한 향신료가 땡겨서 주변 친구들의 존맛이라는 추천을 받고 남치니와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ㅎㅎ


홍대입구역 바로 근처 유니클로랑 북스리브로 있는 빌딩에 위치하고 있어요.

 

 

홍대 하이디라오


여기는 주문을 아이패드로 합니다. ㅎㅎ
회원가입하면 바로 적립금을 쓸 수 있다고 하여 열심히 가입중인 남치니의 손!

 

 


매장이 전체적으로 넓고 쾌적해요. 창가자리도 있는데 거긴 개인팟이라 조그맣다고 해서 큰 테이블에 착석!! 풍경보다 훠궈가 중요합니다 ㅎㅎ


저희는 주말 점심에 갔는데 주말엔 점심메뉴가 적용이 안되고 무조건 저녁 메뉴만 된다고 해요.

 

 

메뉴판

 

 

메뉴판

하이디라오 특제면은 직접 앞에서 면을 쳐줘서 보는재미가 쏠쏠합니당 ㅋㅋㅋ

 

 

마라탕 / 토마토탕


저희는 마라탕(덜맵게)랑 토마토탕을 시켰어요. 덜맵게 안하고 보통하시면 청양고추 5배정도 맵기라고 해요 ㅋㅋ 바로 다음날 지인이 또 갔었는데 그냥 마라탕 시켰다가 죽는줄 알았다고 ㅋㅋㅋ

 

 

보글보글

남치니는 마라탕 좀 먹더니 입이 마취된 것 같다며 토마토탕만 먹어서 저만 마라탕 먹었어요 ㅠㅠ
남치니는 똠양꿍도 별로라고 했는데 이제 마라탕도 안먹겠다네요. 남치니는 넘나 자기주장이 뚜렷한 음식들을 싫어하는걸로 잠정적 결론을 ㅋㅋㅋ


전 마라탕 조아해서 강추입니다 ㅋㅋ


신선신선한 훠궈재료들.

 

 



특이점은 소스바가 따로 있다는 건데요. 세트메뉴를 안시키시면 소스바를 추가하셔야 해요.

 

 

소스바에도 아이패드가 있어서 원하는 소스를 만들어먹을 수 있어용.

 

 



남치니가 만든 중국향 가득한 마라소스ㅋㅋㅋ
남치니가 맛보더니 우리 다시 대만에 간 것 같다며.

 

 



제가 만든 스윗칠리 어쩌구 소스 ㅋㅋ 칠리소스에서 좀더 진화한 맛이었어요.

 

 

 

하이디라오 특제면

쉐프님 초상권 보호 ㅎㅎ

저렇게 직접 테이블에서 면을 만들어 줍니다.

엄청 우와 대박! 이건 아니고 볼만 해요 ㅋㅋ

동영상도 찍었는데 뒤엣분들 얼굴이 넘 마니 나와서 ㅜㅜㅜㅜ 못올리는게 아쉬워요.

동영상엔 모자이크 어떻게 하는지 모르기에...



후식으로 과일도 챱챱 냠냠

 

 



하이디라오는 중국에서도 고객서비스 좋기로 유명한데요. 한국지점에서도 네일아트 서비스도 해줍니다 ㅋㅋ 저는 네일 별로 안좋아해서 안받았지만 이런 여심저격 서비스!


가기 전에는 팝콘도 챙겨줬습니다.

 

 


심지어 카라멜팝콘!!!!!

 

 




직원분들도 거의 중국분이시고 향신료, 재료 등 다 완전 중국느낌이어서 중국 오리지널 훠궈 좋아하시는 분께 추천드립니당.


홍대 하이디라오 주차는 5만원 이상 결제시 3시간 무료입니다!! 당근 5마넌 이상 나올 수밖에 없기 때문에 3시간 무료라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ㅋㅋ

 

 

원글 https://blog.naver.com/yannichoongs/221275874931

[서울/홍대] 하이디라오

“하이디라오”는 중국에서 굉장히 유명한 훠궈체인점인데요, 우리나라에도 홍대 명동 서초 건대에 지점이 ...

blog.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