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한 냠냠촵촵

[경기/파주] 심학산 정육식당

히핑소 2020. 4. 20. 08:49
반응형

파주 지혜의 숲에 갔다가 공부를 열심히 하다 보니 고(기)결(핍)한 상태가 되어서 남치니가 근처 한우집을 부지런히 찾았습니다 ㅋㅋ 남치니는 제가 고결한 상태일 때를 가장 무서워합니당.


아점을 먹고 점심을 안먹었더니 현기증이 나서ㅋㅋ 조금 이른 저녁을 먹으러 갔습니다.
남치니가 찾은 곳은 #심학산정육식당


당연히 길가에 있을 줄 알았는데 농촌마을(?) 같은 곳을 들어가서 좀 당황했어요. ㅎㅎㅎ



그런데 들어가니 완전 예쁜 한우집이 나와서 깜놀!!

 

 

심학산정육식당


이름이 토속적(?)이고 ㅎㅎ 정육식당이라서 가성비만 추구하는 곳일 줄 알았는데 야외테라스도 있고 앞은 푸릇푸릇하고 펜션에 온 기분이었어요!!!

남치니랑 여기는 이름 바꿔야한다고 할 정도 ㅋㅋ

 

 

테라스


미세먼지도 없고 날이 정말 좋아서 야외에서 먹기로 했어요 ^^

 

 

내부모습

 

 

작은 메뉴판

물은 몸에 좋다는 야관문차라고 하네용 ㅎㅎ


내부모습입니당.

 

 

넓어요!


이른시간이라 사람이 별로 없는데 먹다보니 꽤 많이 자리가 찼어요.

 

 

큰 메뉴판


저희는 #한우특등심 으로 시작하였습니다.


상차림비가 인당 4처넌이라서 좀 비싸다 생각했는데 꽤 푸짐했어요. 저 상추는 앞 텃밭에서 키운거래요!

 

 



드뎌 나온 우리의 특등심!!!
배고파 죽는줄 알았네요 ㅠㅠ


기름이 넘 많은거 아닌가 싶었는데 저 부분이 맛있는 부위라며 기름은 다 제거해주셨어요. 직원분들 짱친절!

 

 

한우특등심


다시 보니 또 꼬르륵거리네요. 진짜 별로 씹을게 없을 정도로 입에서 녹았어요!!!! 존맛 😍😍

 

 



먹다보니 나온 #한우국밥
기본 상차림에 포함된건데 고기가 푸짐하게 들어있었어요.

 

 



특등심 순삭하고 ㅋㅋㅋ 이번엔 씹는 맛을 느끼기 위해 시킨 #한우등심

 

 

한우등심 두덩어리 중 하나


버섯조차 고기식감으로 넘나 맛있는 것.....♡

 

 



계속 같은 고기인 것 같지만 계속 다른 고기입니다(엄근진)

고기 먹는 속도가 빨라서 남치니가 굽느라 고생했어요. ㅋㅋㅋ 하지만 저의 이상형은 고기 잘굽는 남자이므로 어쩔 수 없습니다.

 

 

한우등심


마지막 후식으로는 냉면!
냉면 양이 작아서 호로록 몇 번 하니까 끝났어요 ㅠㅠ

 

 



 

 

고기먹으면서 보이는 풍경


이런 푸릇푸릇한 자연을 보면서 한우 먹을 수 있는 교외 고깃집으로 추천드려용!


#파주롯데프리미엄아울렛 하고도 가까워서 여기서 드셔도 될 것 같아요 ㅎㅎ

 

 

원글 https://blog.naver.com/yannichoongs/221272869020

 

[경기/파주] 심학산 정육식당

파주 지혜의 숲에 갔다가 공부를 열심히 하다 보니 고(기)결(핍)한 상태가 되어서 남치니가 근처 한우집을 ...

blog.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