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한 냠냠촵촵

[인천/차이나타운] 신승반점 (수요미식회 짜장면편)

히핑소 2020. 4. 19. 14:37
반응형

중식덕후인 남치니를 위하여 무려 인천 차이나타운까지 가게 되었습니다 ㅋㅋㅋ


#신승반점 은 수요미식회 짜장편에 나온 집이라고 남치니가 열심히 검색해서 가게 되었는데요, 차이나타운 둘러보니 티비 안나온 집이 없더라구요 ㅋㅋ 사이좋게 음식 프로 한번씩 다 출연... ㅎㅎ


신승반점은 인천역 근처에 위치하고 있고, 차는 #차이나타운공영주차장 아니면 근처에도 곳곳에 무료주차가 있었어요.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대기표를 뽑고 기다리시다가 번호가 나오면 들어가면 되는데 저희는 4-5시 사이 되게 애매한 시간에 갔음에도 불구하고 대기팀이 10팀이 넘었습니다 ㅠㅠ

신승반점


대기팀들이 앞에 기다리고 있어요. 저흰 약 30분 정도 기다린 것 같아요!


수요미식회에 나왔다는 자랑(?)이 문 앞에 바로 있습니다 ㅋㅋ



내부는 미로같이 생겼고, 그냥 중국집 같습니다 ㅋㅋ




이집에서 젤 유명하다는 유니짜장과 짬뽕을 시켰습니다. 남치니가 찾아본 바로는 저 계란 노른자를 살살 터뜨려서 소스와 함께 비비면 된다고 합니다 ㅋㅋ

유니짜장

유니짜장


짜장이 자극적이지 않고 짜지도 않고 굉장히 깔끔했어요. 남치니는 폭풍흡입 ㅋㅋㅋ


그리고 예상외로 짬뽕이 엄청엄청엄청 맛있었습니다!!!!!! 짜장만 시키면 질릴 것 같아서 하나 시킨건데 국물이 아주 대박!!!!!


사실 전 유명하다는 유니짜장보다 짬뽕이 더 맛있었던 것 같아요.
(+ 덧. 남치니가 이 포스팅 보더니 바로 전화와서 짬뽕은 해장용으로 아주 좋았지만 그래도 유니짜장이 최고라는 코멘트를 남겼습니다. 전 아직 중식의 세계에서 하수니까 남치니 말대로 유니짜장이 최고인가봐요 ㅋㅋ)

짬뽕



심지어 유니짜장은 사이즈를 특으로 시켰는데 짜장, 짬뽕 다 싹싹 긁어 먹었습니다 ㅋㅋㅋ


기다림이 아쉽지 않은 맛이었어요.

차이나타운에 맛집 많지만 정통(?) 짜장을 찾으신다면 추천드립니다~~

원글 https://blog.naver.com/yannichoongs/221263713435

 

[인천/차이나타운] 신승반점 (수요미식회 짜장면편)

중식덕후인 남치니를 위하여 무려 인천 차이나타운까지 가게 되었습니다 ㅋㅋㅋ #신승반점 은 수요미식회 ...

blog.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