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한 냠냠촵촵

[서울/이대] 이름없는파스타

히핑소 2020. 4. 19. 14:28
반응형

녕하세요, 야니충스입니다.

저는 이름없는파스타가 이대 앞에 고유한 가게인줄 알았는데 블로그에 쓰려고 보니까 다른 대학 앞에도 있는 체인점이었군요... 왠지 배신감 ㅋㅋㅋㅋ


이름없는파스타는 일본식파스타 전문점입니다.
가게가 작아요. 안쪽으로 긴 구조이고, 테이블은 없고 다 바에 앉아서 먹어야해서 혼밥하기는 좋으나 좀 불편할수도 있어요.

입구 모습


저렇게 기계에 주문하고 계산까지 하면 됩니다.
따로 주문받지 않아요 ㅎㅎ


남치니와 저는 #멘타이코알리오올리오 #멘타이코까르보나라 를 주문했어요.

전에 먹었을때 양이 너무 작아서 맛도 잘 기억이 안나 서 아련하게 맛있었던 기억만 있는데 이번에 보니 1500원을 더 내면 면추가를 할 수 있더라구요!! 당연히 면추가 했습니다 ㅋㅋㅋㅋ

주문하는 기계



주방은 이렇게 오픈형 주방이에요. 바로 앞에서 요리하는 걸 볼 수 있습니다.



메뉴판이에요! 다른 파스타도 있지만 대부분 먹는건 멘타이코 시리즈ㅋㅋ


제가 신나게 밥먹을 동안 남치니가 섬세하게 원산지까지 찍었네요 ㅋㅋ 같이 블로그를 하다보니 점점 센스가 늘어가는 우리 남치니!
남치니가 수입을 쓰는 대신 가격을 낮추고 맛에 포인트를 준 것 같다는 평을 남겼어요 ㅎㅎ

원산지표시


멘타이코 알리오올리오입니다. 제꺼에요.

멘타이코 알리오올리오

명란과 비빈 모습

아 맛있어요 ㅠㅠㅠㅠ 역시 명란은 진리입니다!!!
제가 집에서 해보고 싶은 맛이에요. 면추가 했는데도 양이 많지 않아서 싹싹 먹었습니다 ㅋㅋㅋ

옆에 숙주피클도 정말 딱 어울려요. 존맛 ㅋㅋㅋ



이건 남치니꺼 멘타이코 까르보나라입니다.

멘타이코 까르보나라


비주얼이 넘 이쁘지 않나요?



남치니가 넘넘 맛있다면서 한그릇 싹싹 비웠습니다.



정말 맛있지만 우리 커플에게는 양이 조금 작은 이름없는파스타..... ㅎㅎ
이대 앞 이색 파스타집으로 추천합니다!

원글 https://blog.naver.com/yannichoongs/221239790779

 

[서울/이대] 이름없는파스타

안녕하세요, 야니충스입니다. 저는 이름없는파스타가 이대 앞에 고유한 가게인줄 알았는데 블로그에 쓰려고...

blog.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