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한 냠냠촵촵

[서울/이대] 화상손만두(생활의 달인 만두)

히핑소 2020. 4. 19. 14: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야니충스입니다.

이대 앞에 생활의 달인 만두편에 나온 가게가 있어요. 예전에 방문했을땐 작았는데 이번에 방문해보니 확장이전했더라구요 ㅎㅎ

위치는 이대와 신촌 중간에 있어요.

이렇게 간판이 보입니다


2층이라서 놓치실수도 있어요! 씨유 위층입니다.
참고로 바로 이 근처에 이원일 셰프의 빵집도 있어요 ㅋㅋ

씨유 2층이에요


올라가는 계단에 이렇게 생활의 달인에 만두의 달인편에 나오신 사진이 붙어있어요. 예전에 가게가 작을 땐 사장님이 음식하시는 모습을 바로 앞에서 볼 수 있었는데 이제 가게가 커져서 주방이 멀어져 잘 안보이더라구요 ㅠㅠ 그래도 뭔가 포스넘치는 사장님은 작게나마 보였습니다 ㅋㅋ


입구를 들어가면 꽤 큰 홀이 나옵니다.

입구


저흰 튀김만두랑 김치만두 마파두부 이렇게 시켰어요. 가장 먼저 나온 튀김만두!

튀김만두

만두피가 정말 얇고 안에 속은 꽉차있고 바삭바삭합니다. 제가 군만두는 별로 안좋아하는데 이건 정말 맛있어요!!!!!!!



그 다음으로 나온 김치만두!

예전에 방문했을때도 튀김만두 외에 다른건 그냥 쏘쏘하다고 느꼈는데 역시 ㅋㅋ 그랬어요.
남치니의 반응도 어메이징하고 호들갑떨지 않은 것으로 보아 남치니도 쏘쏘했나봐요 ㅋㅋ

맛없는건 아니지만 튀김만두만큼의 감동은 없어요.


그 다음으로 나온 제가 조아하는 마파두부!



마파두부 맛있기가 은근 어려운데 그래도 괜찮았습니다. 두부가 딱딱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푸짐한 한상이에요 ㅎㅎㅎ



가격도 저렴하고 여긴 오향장육하고 튀김만두가 유명한 집이라 그거 위주로 시키시면 될 것 같아요


튀김만두만 다시 먹으러 가고 싶습니다 ㅋㅋㅋ

원글 https://blog.naver.com/yannichoongs/221239782677

 

[서울/이대] 화상손만두(생활의 달인 만두)

안녕하세요, 야니충스입니다. 이대 앞에 생활의 달인 만두편에 나온 가게가 있어요. 예전에 방문했을땐 작...

blog.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