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한 냠냠촵촵

[서울/이대] 덕미가 전골떡볶이

히핑소 2020. 4. 19. 14: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야니충스입니다.

오늘은 남치니가 조아하는 식당 중 하나인 이대 앞 전골떡볶이를 소개합니당!! 항상 전골떡볶이라고 불렀는데 이름이 덕미가인건 이제 알았네요 ㅋㅋㅋ

남치니가 백종원 골목식당보고 즉석떡볶이 먹고싶다고 졸라서 가게 되었어요 ㅋㅋ


이대역 3번출구에서 내려오다보면 이런 입간판이 보이는데 여기가 입구입니당.


옆에 들어갈 수 있는 작은 문이 있어요.


계단을 내려가면 위치하고 있으니 계단이 좀 깊더라도 당황하지마세요 ㅋㅋ



월요일은 쉬고 일요일은 정상영업한다고 하네요!
그런데 저거 까먹고 몇번 월요일에 갔었어요.... ㅠㅜ

메뉴판


메뉴판이 원래 책자식으로 넘기는 거였는데 이렇게 바꼈더라구요. 메뉴도 조금 바뀐 느낌이 들어요. 원래 치즈가 없었던것 같은데....

원래 메뉴 바뀌기 전에 부대떡볶이를 자주 먹었어서 부대치즈 매콤으로 시키고 제가 젤 조아하는 당면을 추가하였습니다. 신나신나!!


위에서 보는 것과 달리 매장이 꽤 넓어요! 깔끔하구요 ㅎㅎ

부대치즈 전골떡볶이


원래 며칠전에 신촌의 모 즉석떡볶이집에서 먹었었는데 비싸고 맛도 없고 불친절해서 기분이 상했는데 여긴 가격도 싸고 맛도 있고 양도 많고!!!!

당면 한젓가락

당면이 느무 조아여..........
떡볶이에 들어간 당면 또 먹고싶다........

구냥 기본만 시키셔도 사리가 꽤 많습니다.


어느정도 익은 모습이에용. 아 이거 보니 또 배가 고프네요 ㅠㅠ 배고프다

볶음밥



역시 즉떡의 마무리는 볶음밥이져!!!!!
원래 날치알 볶음밥을 자주 먹었는데 이번엔 김치베이컨을 시켰어요. 예전에 참치김치도 먹어보고 다 먹어봤는데 어떤거 시켜도 맛있더라구요 ㅎㅎ


이상 이대 앞 전골떡볶이 맛집이었습니당 :)

원글 https://blog.naver.com/yannichoongs/221235738071

 

[서울/이대] 덕미가 전골떡볶이

안녕하세요! 야니충스입니다. 오늘은 남치니가 조아하는 식당 중 하나인 이대 앞 전골떡볶이를 소개합니당!...

blog.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