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후기리뷰

[후기] 첫 남자 눈썹 문신

히핑소 2020. 9. 30. 14: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야니충스 입니다.

 

예전부터 눈썹 문신 한번 해보고 싶다는

생각만 먹고 있다가

추석 5일 쉰다음 새로운 곳으로 출근하게 되어

남자눈썹문신 으로 유명한곳 추려서

도전 해보게 되었습니다.

남편 눈썹 자랑하는 마이키

네이버카페 누님들의

도움을 많이 받았어요 ㅋㅋ

예약은 2-3주미리 해서 다행히 원하는

날짜, 시간 에 받을 수있었고

팀원들께 마지막 인사 하고나서

바로 홍대로 이동했습니다

'안시스터즈브로우' 라는 곳인데요

위치는 홍대 부근에 있습니다.

https://pf.kakao.com/_ydxmdxb

내부사진입니다.

내부가 생각보다 깔끔해서

시술 받는데 더 안심됐던 것 같아요

 

 

간단히 차트를 작성하고,

원하는 모양으로 시술 잘 받았습니다.

본인이 원하는 모양이 있다면 샘플을 미리 준비해서 보여주면 되는데요

블로그에 괜찮게 보이는 사진 줍줍해서

보여드렸더니

눈썹 모양과 비교해 본 다음

펜으로 꼼꼼하게 그려서 형태잡고

거울로 보여주시더니 바로 시술 에 들어갔습니다.

가져온 샘플에 최대한 맞춰 주되

눈썹 모양에 맞게 적절히

만들어 주는 방식인 것 같습니다.

시술 시간은

방문 후 눈썹 마취약(?)인가 뭔가 바르고

20분 대기 한다음

형태잡고 시술 하는데 40분 정도 걸렸습니다.

 

다 끝나면, 피부재생 연고랑

눈썹 결따라 빗질 같은거 하라고 면도칼도 줍니다.

시술 후 한 컷

맘에 들게 잘 된 것 같네요 ㅋㅋ

before, after

그리고

밖에서 기다리고 있는 여치니와 함께

예전부터 신촌오면 가자고 노래 불렀던

곳으로 향했습니다.

삭 입니다

이대에서 란쥬탕슉, 하오판다, 방콕익스프레스, 내찜닭, 이름없는파스타, 화상손만두, 아웃닭 등등

맛집 정말 많은데... 저는 삭 고추튀김하고 떡볶이가 제일 그리웠습니다

세보니 여치니 대학원 다니면서 먹고,

2년만의 방문이네요.

2년만에 방문인데도 맛은 여전해서 쥔장께 2년 지나도 맛은 여전하다고 오지랖 좀 떨었습니다

 

블로그 초기에 작성했던 삭..

 

[서울/이대] 삭

안녕하세요. 오늘은 간단하게 튀김맛집 하나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ㅎㅎ 우리 남치니는 중식덕후일 뿐만 ...

blog.naver.com

 

코로나로 상권이 무너져서

우리가 갔던 곳도 몇몇 곳은 사라졌을 것 같아

한바퀴 돌아봤는데

하오판다가 사라진 걸 알고는

슬펐습니다ㅜㅜ

내년말에 이사가면

많이 사먹을 테니

잘 남아있었으면 좋겠네요

코로나 종식을 기원하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