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후기리뷰

[대구/약령시] 맛있는녀석들 문세윤 pick 유니짜장 “천안성”

히핑소 2020. 4. 25. 12:51
반응형

오랜만에 친구들을 만나러 대구에 다녀왔습니다.

이번엔 남치니도 같이 갔는데 남치니가 엄청 심한 감기에 걸리는 바람에 다른건 암것도 못하고 하나 딱 선택한게 유니짜장 천안성 이었어요.

사실 유니짜장도 못먹을 뻔 했는데....

중식 사랑 남치니가 이건 꼭 먹어야 한다며 ㅋㅋㅋ

남치니가 맛있는녀석들에서 문세윤이 먹던 짜장면에 반해서 ㅋㅋ

맛있는녀석들에서 문세윤이 대구에서 먹었던 유니짜장, 천안성입니다!!

동성로 근처 약령시 쪽이에요.

골목 들어가다보면 천안성 입간판이 보여요.

입간판

사실 이건 나오면서 찍은건데,

한 12시가 넘으니 웨이팅까지 있더라구요.

저희는 11시 반쯤 들어가서 웨이팅이 없었어요.

외부 웨이팅

사람이 가득해서 내부는 잘 못찍었지만 이런 전형적인 중국집 느낌이에요.

내부

메뉴판입니다. 아저씨가 무조건 유니짜장을 추천해주셨어요 ㅋㅋ

이렇게 유니짜장이 다른 그릇에 나오더라구요.

면이 진짜 굿!!!!!!

전 야들야들하고 얇은 면을 좋아하는데 쫄깃쫄깃하면서 얇아서 정말 취향저격이에요!!

두근두근 짜장 옮기기 전

짜장을 열심히 비빕니다. 쉐킷쉐킷

와... 제가 한동안 다이어트하느라 면을 못먹어서 그런지 면이 쫙쫙 받는게 아주.... 넘나 JMT이었어요.

짜장 좋아하는 남치니는 말할 것도 없이 너무 맛있다며 잘 먹었어요.

남은 짜장에 밥도 먹고 싶었으나 다이어터인 관계로 참았습니다 ㅋㅋ

대구 유니짜장 천안성! 맛있습니당.

​원글 https://blog.naver.com/yannichoongs/221495752693

 

[대구/약령시] 맛있는녀석들 문세윤 pick 유니짜장 “천안성”

오랜만에 친구들을 만나러 대구에 다녀왔습니다. 이번엔 남치니도 같이 갔는데 남치니가 엄청 심한 감기에 ...

blog.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