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후기리뷰

[일상] 닌텐도 스위치 구매 후기(플스 못산 점은 조금 아쉽지만 커플게임용으로 대만족♡)

히핑소 2020. 4. 23. 23:35
반응형

- 이 글은 No일본 이전에 중고나라 에서 구매한 닌텐도 리뷰 입니다.

그동안......

남치니와

플스를 살까 닌텐도를 살까

엄청 오랫동안 고민했어요.

저희의 즐거운 주말을 위해서는

게임기가 하나 있으면 재밌을 것 같았거든요.

위닝을 좋아하는 남치니한테는 플스가 좋고

플스 게임을 어려워하는 저에게는 닌텐도가 좋았기에

고민을 오랫동안 했어요.

그러다가 남치니가 (게임고자인)저를 위해

닌텐도 스위치를 사기로 결정하고!

중고로 알아보기 시작했어요.

닌텐도 스위치는 어차피 게임도 많이 사야해서

아예 첨부터 저희가 원하는 게임이 구매되어 있는

기계를 사는게 좋을 것 같았거든요.

그러다가 남치니가 중고로운 평화나라에서

저희가 하고싶은 게임도 많이 들어있고

여러가지 부속품도 포함된

괜찮은 제품을 발견해서

47만원에 직거래를 했어요..

이것도 만원 깍은거 ㅎㅎㅎㅎ

사실 계정에 80불이 들어있었고

그 계정에 있던 돈으로 저스트댄스(42달러) 구매했으니

총 44만 정도에 산 셈이 됐어요!

게임도 엄청 많은데 개이득!!!!!

(역시 우리 남치니, 솔티킴이에요ㅋㅋㅋ)

고작 게임기에 너무 큰 돈을 쓴건 아닌가 싶었지만

해보니까 주말 순삭이에요 ㅠㅠㅠㅠ♡

넘나 행복합니당.

저희 닌텐도 전체 구성품이에요.

남치니돈으로 남치니가 구매했지만

주말에 해보고 넘 재밌어서 ㅋㅋ

제가 필요한 것만 빌려와서(뺏어와서)

사실 지금 이상태는 구성품이 몇 개 빠져있어용.

저기서 검정 케이스를 열면

이렇게 닌텐도 스위치가 나옵니다.

출퇴근길 지하철에서 하고싶기도 하지만

지옥철은 제 몸 하나 서있기도 힘들기때문에ㅠㅠ

안타깝게도 포기했습니다.

닌텐도 스위치의 장점이

들고다니면서 할 수 있게

작은 화면이 있다는 것 같아요.

플스는 모니터에 연결해야하고

무게도 엄청 무겁다고 하더라구요.

혼자 게임할 땐

조이콘을 이렇게 끼워서 하면 좋더라구요.

이렇게 끼우면 그립감이 더 좋아져요.

방금도 이렇게 해서

마리오 오딧세이를 즐겼습니다 ㅋㅋ

제가 닌텐도 스위치를 산 또 하나의 이유!

마리오 카트!!!!!!!

마리오 카트를 위한 핸들이에요.

아주 미니미하지만 이 핸들로 하면 더 재밌어요 ㅋㅋ

왼쪽 누르면 아이템쏘기

오른쪽 누르면 드래프트에요.

티비에 연결할 때 또는

조이콘을 충전할 때 쓰는 독이에요.

아쉽게도 조이콘 따로 충전하는 부속품은

구매를 못해서 ㅠㅠ

항상 이렇게 끼워서 충전해야해요.

조이콘이 은근히 배터리가 빨리 닳더라구요.

구성품은 이것 외에도

조이콘이 두개 더 있어서 총 4개!

친구들이랑 같이 게임하려고 4개짜리로 샀어요.

카트용 핸들도 하나 더 있구요. ㅋㅋ

저희한테 있는 게임 목록은

1. 마리오카트 디럭스 8

2. 마리오 오딧세이

3. 뿌요뿌요 테트리스

4. 저스트댄스 2019

5. Snipper Clips

6. 마리오+래비드 킹덤배틀

7. 젤다의 전설

8. 로켓리그

9. The Bridge

10. 스플래툰2(Splatoon2)

11. I am setsuna

12. nba playground

13. super bomberman R

14. fire emblem warriors

입니다. 이 중 저희가 구매한건 저스트댄스뿐!!

남치니 회사 동료 마리오파티를 빌려서 해봤더니

너무 재밌어서 그것도 구매 예정입니다 ㅋㅋ

굳이 티비에 연결하지 않아도

조이콘만 빼서

케이스로 화면을 세워놓고

게임을 즐길 수 있어요!

그렇게 해서 마리오카트했는데 재밌었어요.

근데 재미는 있는데... 꼴등했네요 ㅠㅜ

남치니는 저를 게임고자라고.........😣

남치니와 주말에 함께한 마리오파티 폭탄 옮기는 모습인데요.

제 요시는 또 추락하고 있네요 ㅠㅠㅠㅠㅠ

언젠가 제가 가진 모든 게임의 공략을

포스팅할 날이 오길 바라며....

전 또 닌텐도 뿅뿅하러 가보겠습니다 ㅋㅋㅋ

 

원글 https://blog.naver.com/yannichoongs/221537696521

 

[일상] 닌텐도 스위치 구매 후기(플스 못산 점은 조금 아쉽지만 커플게임용으로 대만족♡)

그동안......남치니와플스를 살까 닌텐도를 살까엄청 오랫동안 고민했어요. ​​​​저희의 즐거운 주말을 ...

blog.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