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한 냠냠촵촵

[일산/일산동구] 일산칼국수(본점)

히핑소 2020. 4. 18. 21:12
반응형

안녕하세요, 야니충스입니다 :)


제가 칼국수를 좋아해서 남치니와 함께 칼국수 맛집을 여기저기 찾아다니는데 올해가 시작하자마자 1월에 먹었던 일산칼국수의 닭칼국수를 잊을 수가 없어서 남치니를 졸라 결국 다시 가게 되었습니다 ㅋㅋㅋ


예전에 일요일 밤에 왔더니 대기가 너무 길어서 못먹었던 슬픈 기억이 있어서 ㅠ.ㅠ 일산칼국수 방문할 땐 평일에 시간있을 때 갑니당 ㅋㅋㅋ

일산칼국수 입구


일산칼국수의 빨간 간판을 볼때부터 설레기 시작했습니당 ㅋㅋㅋ 두근두근


우리 남치니는 주차에 민감해서 ㅋㅋ 주변 사진 좀 찍어달라고 했더니 자기 관심사인 주차장 사진을 찍어 줬습니다.

일산칼국수 주차장

주차장이 갱장히 넓은 편인데 예전에 일욜에 왔을 땐 여기가 꽉 차있고 골목까지 차가 빽빽했어요.

저 노란건물이 칼국수집인데 내부도 넓직넓직합니당.

테이블 좌석도 있고

방도 있습니다.


겨울이라 그런지 방바닥이 따끈따끈해서 좋았어요ㅋㅋ

메뉴판은 이러한데 모두 닭칼국수로 통일입니당 ㅋㅋ

저희도 두개 시키고 기다리니 김치 자르고 있는데 금방 나왔습니다ㅎㅎ

요 김치가 진짜 맛있어요! 칼국수집 김치가 조금 달달한 경우가 많은데 이건 달지 않고 매콤하면서 감칠맛이 난다고 해야하나??

남치니는 이 김치 맛있다고 많이 먹다가 매워서 슬퍼했어요 ㅋㅋㅋ 근데 저의 입맛엔 맵지 않았습니다.


드뎌 나온 닭칼국수!!!!!

파도 듬뿍 고기도 듬뿍

부들부들 면발

저기 닭고기 푸짐한거 보이시나요!!!!!!!!
면발도 부들부들 부드럽고 국물은 정말 진~~~하고 겨울이 되면 생각나는 맛이에요.


양도 정말 많습니다 ㅋㅋㅋ
일반 여성분들은 남기실수도 있을 정도?
전 아니지만...ㅎㅎㅎㅎㅎㅎ


올해 휴업일아라고 하니 참고하세요 ㅋㅋ
근로자의 날에 음식점도 쉬는게 조금 특이하네용.


맛있는 닭칼국수 찾으신다면 일산칼국수 추천합니다!!

원글 https://blog.naver.com/yannichoongs/221218575553

 

[일산/일산동구] 일산칼국수(본점)

안녕하세요, 야니충스입니다 :) 제가 칼국수를 좋아해서 남치니와 함께 칼국수 맛집을 여기저기 찾아다니는...

blog.naver.com

 

반응형

'함께한 냠냠촵촵'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울/연희동] 연희김밥  (0) 2020.04.19
[서울/연희동] 연희동칼국수  (0) 2020.04.18
[경기/구리] 골목안채  (0) 2020.04.18
[서울/이대] 삭  (0) 2020.04.18
[서울/연희동] 이화원  (0) 2020.04.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