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한 냠냠촵촵

[서울/연희동] 이화원

히핑소 2020. 4. 18. 21:05
반응형

안녕하세요, 야니충스입니다.

저희는 중식덕후 남치니덕분에 유난히 중국음식을 자주 먹으러 다니는데요.ㅋㅋㅋ
이번엔 남치니가 지나가다가 본 “굴짬뽕” 글씨에 꽂혀서 들어가게 된 중국집 이화원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검색해보니 수요미식회 비취냉면으로 나왔던 곳이더라구요 ㅋㅋ

위치는 연희동 사러가쇼핑센터에서 좌회전하여 조금 더 들어가면 됩니다.

한 1시반~2시 사이에 도착했는데 중국집 앞 주차장이 가득 차서 잠시 당황하였으나 기다리니 발렛요원님이 오셔서 주차완료하였습니다!! (하지만 발렛비 1000원 있습니다ㅎㅎ)

멀리서도 보이는 굴짬뽕 ㅋㅋㅋ



웨이팅 약 10분 정도 잠시 하는 도중에 내부를 살펴보았는데요. 룸들이 많아서 가족모임 하기도 좋을 것 같았습니다. 또 중국 느낌도 나면서 굉장히 깔끔합니다.


저희는 2층에 자리잡았는데, 2층에는 야외석도 있어서 날 조으면 여기서도 먹을 수 있겠더라구요. 가정집을 개조한 느낌도 나고 ㅋㅋ 신기했어요.



이제 메뉴를 시킬 시간!!
메뉴판 앞부분은 코스요리라 안찍었구 뒷부분만 소개해드릴게요.

 


지금 보니 메뉴판 사진이 좀 제멋대로네요 ㅋㅋㅋ
반듯하게 나온건 남치니가 찍었고 자유분방하게 나온 건 제가 찍은겁니다 ㅠㅠ 다음부턴 남치니가 찍는걸로... ㅎㅎㅎ

참, 메뉴판엔 없지만 딤섬도 있습니다.


비취냉면이 수요미식회에 나왔대서 먹어보고 싶었으나 너무너무 추웠던 관계로 남치니 굴짬뽕, 저 마파두부 이렇게 시켰습니다.

맛있어보이는 비주얼!!

굴짬뽕

이화원 겨울 메뉴 하이라이트 굴짬뽕이구요.
아래는 마파두부입니다.

마파두부

굴짬뽕은 남치니가 호로록호로록 정말 맛나게 먹었구요. 제가 뺏어먹어본 결과 국물도 진하고 굴도 크고 탱글탱글하고 맛있었습니다.
제가 굴을 그렇게 조아하는 편이 아닌데도 맛있었어요.

다만, 마파두부는 남치니가 좀 싱겁다고 했고 제 입맛엔 싱겁지는 않았지만 특별히 맛있지도 않는 쏘쏘한 맛이었어요. 다른거 시킬껄 그랬다고 조금 후회했습니다 ㅋㅋㅋㅋㅋ


굴짬뽕이 땡기시는 분들, 연희동 이화원 추천드립니다!

원글https://blog.naver.com/yannichoongs/221207285047

 

[서울/연희동] 이화원

안녕하세요, 야니충스입니다. 저희는 중식덕후 남치니덕분에 유난히 중국음식을 자주 먹으러 다니는데요.ㅋ...

blog.naver.com

 

반응형

'함께한 냠냠촵촵'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경기/구리] 골목안채  (0) 2020.04.18
[서울/이대] 삭  (0) 2020.04.18
[서울/신촌] 자연담은화로  (0) 2020.04.18
[서울/강서] 배꼽집  (0) 2020.04.18
[서울/이대] 가야가야  (0) 2020.04.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