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한 냠냠촵촵

[서울/연희동] 연희동칼국수

히핑소 2020. 4. 18. 21: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야니충스입니다.


남치니는 중식덕후에 떡볶이덕후인데 블로그에 올리면서 먹은 메뉴를 정리하다보니 칼국수 맛집이 점점 많아져서 문득 갑작스럽게 저는 칼국수를 선호한다는걸 깨달았습니당ㅋㅋㅋㅋ
하지만 저는 남치니마냥 덕후가 아니고 칼국수를 조금 많이 선호할 뿐입니다...^^


#연희동칼국수 는 유명한 칼국수집 하면 빠지지 않고 나오는 곳이에요. 여긴 #사골칼국수맛집 으로 #사골칼국수 가 유명합니다!


위치는 연희동 사러가마트쪽에 있습니당.


주차는 발렛을 해주시는데 발렛비용이 무료!!!!!입니다. 남치니가 아주아주아주아주매우 기뻐했어요 ㅋㅋㅋ

연희동칼국수는 전용주차장이 있어서 주차공간이 넓습니다. #연희동칼국수주차

주차장 입구

주차장 전체모습


설레는 마음으로 연희동칼국수에 들어갑니다.

연희동칼국수 외관


저희가 도착했을 땐 마침 딱 웨이팅이 없었는데 그 후부터 바로 웨이팅이 생기더라구요. 하지만 자리가 넓고 단일메뉴라 회전율은 빠른 것 같았어요.
#연희동칼국수웨이팅

홀의 모습

이런 홀도 있고 조금 작은 방도 있고 2층도 있어요. 저희는 방에서 먹었습니당.


메뉴는 간단해요.


보통으로 두개 시켰습니다!
그런데 첨에 당황했어요. 그릇이 너무 작아서......
이걸로 배가 안찰 것 같아서 급히 공기밥을 주문하고 대자를 주문하지 않은 걸 후회했습니다.

연희동칼국수


일산칼국수처럼 역시 김치가 너무 맛나요!
세번이나 리필해 먹었습니다 ㅋㅋㅋㅋ 꿀꿀...



연희동칼국수의 면은 일반 칼국수와 다르게 조금 동글동글한면이에요. 우동면보다는 얇은데 칼국수처럼 납작하지는 않아서 신기했어요. 하지만 부드러워서 맛있었습니다. 호로록

칼국수같지 않은 면발



보통 칼국수 등 국수류는 간을 간간하게 하는 경우가 많아서 첫입에 넣었을 때 아, 짜다! 느끼는 경우가 많은데 이건 사골국물에 간이 안되어 있는 것처럼 심심해서 정말 좋았어요.

심심한게 싫으신 분들은 탁자 위에 양념이 있으니 양념을 첨가하셔도 될 것 같아용 ㅋㅋ


남치니도 사골국물을 좋아해서 밥까지 말아서 클리어 했어요. 자기도 조아하면서 괜히 저한테 덕후라고 놀리네여 ㅠㅠ


참, 양이 작다고 생각했는데 그릇이 깊어서 먹다보니 많았습니다. 양이 웬만큼 많지 않은 이상 대자 안시키셔도 될 것 같아요 ㅎㅎㅎㅎ


영업시간은 오전11시부터 오후9시까지입니다!
#연희동칼국수영업시간


조만간 또 가게 될 것 같은 연희동칼국수였습니다.

원글 https://blog.naver.com/yannichoongs/221221128709

불러오는 중입니다...

 

반응형

'함께한 냠냠촵촵'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울/신촌] 소고기 무한리필 왔쏘  (0) 2020.04.19
서울/연희동] 연희김밥  (0) 2020.04.19
[일산/일산동구] 일산칼국수(본점)  (0) 2020.04.18
[경기/구리] 골목안채  (0) 2020.04.18
[서울/이대] 삭  (0) 2020.04.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