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한 냠냠촵촵

[서울/천호] 롯데시네마 옆 종로곱창 다녀온 후기

히핑소 2020. 5. 2. 23: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충스모드 야니충스입니다

야니충스 주인장은 사실 야곱둥이라

오늘도 야곱 후기 올립니다ㅋㅋㅋㅋ

오늘 목적지는, 천호역에서 쭈꾸미골목 안내를 끼고 우회전해서 롯데시네마 방향으로 가면 나오는 '종로곱창' 이라는 곳인데요

대문은 이렇게 생겼고, 안에 테이블 수가 꽤 되서 대기는 마니 없는 편입니다.

물론 우리 먹는중에, 본격적인 식사 시간이 되니 대기가 살짝 있긴 했지만 금방 빠졋습니다

메뉴는 알곱창/야채곱창 등등이 있는데요,

여치니는 늘 야채곱창이라 제가 가끔 순대곱창을 외치기는 하는데 눈치껏 야채곱창으로 시킵니다

알곱창은 야채곱창에서 야채를 줄이고 곱창을 늘린거라고하네요

메뉴판입니다. 하트머리뭐지??

내부모습입니다

테이블은 버너가스불이 아니라 덥지않고 좋았고, 철판이 원형철판이라 특이했습니다.

반찬은 처음 한번 셋팅 해주시고,

그다음부터는 셀프입니다.

미역국도셀프~

저희는 야곱2인에 당면추가로 주문을 했습니다.

2인분인데 곱창도 많고,

야채도 많아서 양이 꽤 됩니다.

점원분이 올려주시면, 셀프로 열심히 볶습니다

 

맛은 야곱하면 생각나는 그맛으로 적당히 갠춘했고, 양이 푸지미해서 좋았습니다.

오늘은 볶음밥을 거르는대신 불막창을 1인분 더 시켰어요

점원이 오래걸린다고 경고를 했음에도 먹고싶기도하고 궁금해서 시켯는데 , 한 20~30분 걸린것 같아요 ㅋㅋㅋ

맛은 적당히 매콤하고 맛있었는데,

우리가 즐겨먹는 '홈플러스 불막창' 하고 맛면에서 큰 차이는 안났어요~ 그래도 야채는 좀더 많이 있어서 좋았습니다

사실.. 며칠전 광복절을 맞아 집에서 뒹굴거리던 중.. 푸지미를 홀에서 먹어야 겠다 싶어 대기를 하러 일찍 갔는데요, 여유부리다가 못먹고 종로곱창을 가게되었습니다 ㅋㅋㅋ

여치니가 곱창먹기전까지 짜증낸건 안비밀..

종로곱창이 맛있어서 다행이네요

 

그동안 우리가 먹어본 야채 곱창 순위는

1. 천호 푸지미

2. 암사 재래시장 곱창

3. 상봉 울타리철판곱창

4. 홍대 배떼기곱창

인데,

5위로 매겨봄직 하네요~

번외로 소곱창은 항상 곱창이야기!

곱창집 오픈시간은 12시~01시 이고

휴무는 화요일 입니다

곱창집 옆에, 아는사람들은 안다는 '천호 쭈꾸미골목' 이 있는데요, 쭈꾸미보다 곱창이 땡긴다면

영화한편 보고 곱창에 술한잔 하기 좋은 곳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제가 중요시하는 주차정보!!

주차는 곱창집이 커서 바로앞에 2대를 댈 수는 있는데요, 사실 불법주차입니다. 이점 유의하세요.

원글 https://blog.naver.com/yannichoongs/221621080121

 

[서울/천호] 롯데시네마 옆 종로곱창 다녀온 후기

안녕하세요 충스모드 야니충스입니다​야니충스 주인장은 사실 야곱둥이라오늘도 야곱 후기 올립니다ㅋㅋㅋ...

blog.naver.com

 

반응형